17년 9월 9일 비트코인 & 블록체인 베이징 국제포럼 The 2017 BTC & Blockchain International Summit in Beijing, China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 입니다^^

요즘 암호화폐 거래하시는 분들 마음 고생 많을실 것 같습니다ㅠ
얼른 비트코인 기술개발 관련 이슈가 잘 정리되고, 정상화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암호화폐 관련 기사들을 보니, 9월 9일에 비트코인 & 블록체인 대규모 행사가 열린다고 해서 내용 공유 드립니다

Bitkan-Announces-the-The-2017-BTC-Blockchain-International-Summit.png

주요 인사들이 꽤 많이 참석하네요!

Bitcoin.com CEO Roger Ver
Blockchain Founder Nicolas Cary
Bitmain CEO Wu Jihan
Huobi CEO Li Lin
Dash Core team
Rootstock CEO Diego Gutiérrez Zaldívar
Wings CEO Stas Oskin
BitKan CEO Liu Yang

Roger Ver를 비롯한, 공공의 적? 우지한도 참석하네요. 그리고 중국의 주요 거래소 중에 하나인 Huobi의 CEO도 참석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선 확정된 주요 인사만 이렇고, 더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 비트코인 업계 종사자 약 1,000여명이 참석할 것이라고 하고, '비트칸'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상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런 국제 행사들이 앞으로 더 자주 열려서, 개발진과 마이너, 그리고 사용자간에 보다 더 소통이 잘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Sort:  

역시나 9월이겠죠? ㅋ
푹푹 찌는 여름이 어서 끝나고 코인 시장도 안정화되면 좋겠습니다.
가격이 더 오르던, 내리던 업앤다운 심한건 마음이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오늘도 급등락을 이어가네요ㅠ

올 연말까지는 시끄럽고 다사다난 할 것 같네요

네네 저는 8/1 이후로 다시 매수시점을 볼 예정입니다ㅠ

공공의적ㄷㄷ

주요 마이너들이 UASF를 채택하면 가격이 안정화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지켜봐야겠네요ㄷㄷ

하락장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옹..!!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