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저항선과 상승장(+코인 처음하신 분들에게)

in #coinkorea6 years ago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저보다 훌륭하신 선생님들이 많으시니, 궁금한건 직접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ㅋㅋ
제가 자주썼던 전략들은

  • 지지, 저항선
  • 다이버전스
  • 쐐기형, 삼각수렴, 웻지패턴들
  • 거래량
  • rsi
  • 뉴스를 통한 해외, 국내 여론(심리)파악

등등...
차트관련 부분은 검색하면 나오니 넘어가고, 마지막부분만 설명드리자면
안좋은 이야기만 나오다가 좋은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할 때 매수시점을 잡고
좋은 이야기만 나오다가 안좋은 이야기가 나올때 매도시점을 잡았습니다.
결국 세력의 입장에서 언론을 어떻게 이용할까 생각해 본 것이죠...
텔레그램에 많은 정보방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주는 매수콜은 듣지 마시고, 정보만 이용하시면 유용할 것 같아요 :)

Sort:  

네.. 패턴들 조금 더 공부 해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