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업스팀 작전

in #coinkorea7 years ago

투르 디미스터도 주목하는 한국 코인시장

Screen Shot 2017-10-19 at 11.43.46 PM.png

111가지 코인을 등재한 업비트가 오픈되면
카카오 유저들 새로 유입되면서
자연스레 무슨코인이 좋은지 거래량 높은거부터 눈이 가게 되어있는데
이 때 스팀이 스팀답지않게 거래량으로 초반에 조금이라도 상위에 랭크되어준다면
'저 코인은 뭐지? 웅성웅성'
'정보가 가득한 스팀잇에서 쓰이는 코인이래 술렁술렁'
'엥 거기 완전 개념 사이트 아니냐'

이런식으로 부흥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시나리오가 써지고 있네요

인위적으로 자전거래라도 해서
거래소 만드느라 수고했으니 용돈준다 생각하고
샀다팔았다 거래량 만드는데 조금 일조를 해주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뉴비들이 필요로 할만한 코인글도 좀더 자주 쓰겠습니다.
작전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저의 여유자금은 초라하지만..
여럿이 재미삼아 하다보면 어쩌면....?
뭔가 전환점이 되어주길.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업비트는 트레이더에게도 희망 스티미언에게도 희망입니다 ㅎㅎ

스팀에 활력이 생겨나는걸
상상하게 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업비트~ 기대되네요^^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초반 거래량이 중요할테니 잘만 되면 어느정도 주목을 받는 것도 가능할 거 같아요.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같이 해봐요~

그레잇슈트핏!!!
미약하나마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로 하다보면 사람만 많이 모이면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봅니다

안녕하세요 morning님, 업비트 상장코인이 확정이 됬나 봅니다?? 스팀상장이 될 것 같다고는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업비트가 상장되면 알트들이 조금은 더 주목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도 싶네요.. 감사합니다.

확정은 아니고 사실 그들의 계획을 잘 모르지만 설마 스팀이 111등 안에도 못들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네 ㅎㅎ 그렇겠지요???? 저도 기대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사실 한화 - 스팀거래가 정말 편하지요^^ 감사합니다.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좋은생각 이십니다 ㅎㅎㅎ 스팀이

뉴비들이 필요로 할만한 코인들을 써주신다니
솔깃해 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