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Daily Report] (4월 19일 전망 보고서)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본 투자 리포트는 제 다음 카페에도 매일 올리는 글입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중립적인 시각으로 쓰고 있습니다.
성의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보팅($0.03~$0.04) 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댓글과 정보 그리고 소통을 기다리겠습니다.^^
(월~금)은 "데일리리포트"를 올리고 (토,일)은 "집중분석"을 올리겠습니다.

코인부자되기로고.jpg

#steemit
#steem
#crypto
#cryptocurrency
#kr-coin
#bitcoin

[시장동향] BTC $8,200 돌파, 트론 급등

BTC는 다시 8200달러를 넘어가면서 고공행진을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9000불만 넘어가면 오히려 매물벽이 적어서 쉽게
상승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김프도 다시 생기고 국내 투자분위기도 서서히
호전되고 있습니다.

어제 추천드렸던 트론(TRX)은 어제 추천직후 10%이상
급등하고 오늘 오전에 또 10%이상 급등해서 지금은
20%이상 급등중입니다. 지금 저가 알트코인들 펌핑장인데
트론이 국내에서는 코인네스트 거래소만 상장되어서
거래가 어려웠지만 이제는 업비트 원화마켓과 빗썸에도
상장되면서 거래하기 쉬워졌는데 아직 펌핑이 없었다는데
추천사유였습니다.
리플도 대중들이 좋아하는 코인이지만 이미 업비트, 빗썸에서
1500이상에서 물린 분들이 많아서 조금 상승타이밍과
상승폭이 더딜 것으로 보여집니다.

어제 추천드린 스팀과 스팀달러도 견조하게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좋습니다. 5천원만 넘어가면 매물벽이 거의
없어서 더 빠르게 상승하리라 보여집니다.

[주요 뉴스] 美헤지펀드 "암호화폐 최악 지났다…매수 기회"/BP, 스타트업과 손잡고 암호화폐 활용연구

암호화폐시장에서 최악의 국면은 끝났고 이제 흔하지 않은 매수기회가 오고 있다고 유력한 암호화폐 투자전문 헤지펀드 대표가 전망했다.

1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암호화폐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헤지펀드인 판테라캐피탈 창업주 겸 최고경영자(CEO)인 댄 모어헤드는 “암호화폐 가격이 지난 5년간 매년 165%씩 상승했다”며 “(암호화폐처럼)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시장에서 가격이 200일 이동평균선 이하로 내려가는 일은 거의 없는 만큼 (200일선이 무너진) 지금은 매우 좋은 매수 시점”이라고 권고했다.

<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613766619177760&mediaCodeNo=257&OutLnkChk=Y

월가에서도 암호화폐 투자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있습니다.
지금 국제정세로 봐서도 전에 포스팅 한것처럼 암호화폐에
자금이 몰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많다고 했습니다.
금이나, 국제유가, 미국채에 비해서 가장 많은 조정을 받았고
상승하지 못했으니 조금만 투자여건이 개선되면 급등할
여건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英에너지공룡 BP, 스타트업과 손잡고 암호화폐 활용 연구

그레이 기술담당 이사 "퍼블릭 블록체인에 더 개방적"
"내부적으로 토큰 통한 가치이전 POC까지 수행했다"
"리버스ICO는 불필요…ICO업체와 협업은 언제든 가능"

글로벌 거대 에너지기업인 브리티시페트롤리엄(BP)이 블록체인 스타트업과 손잡고 내부적으로 암호화폐 활용을 통한 에코시스템 구축 가능성을 시험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8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이날 영국 런던에서 열린 블록체인 엑스포에 참석한 줄리언 그레이 BP 기술담당 이사는 “비(非)금융회사들은 퍼블릭 블록체인 혁신에 훨씬 더 개방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같은 사실을 확인했다. 그는 현재 BP내에서 디지털 혁신 조직을 맡고 있다.

<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325126619177760&mediaCodeNo=257&OutLnkChk=Y

글로벌 정유업체인 BP가 블럭체인을 활용하려고 연구중이라는 기사입니다.
아무래도 글로벌 업체들은 해외 지사들끼리 송금도 많을꺼고
글로벌 거래를 하기위해서는 블럭체인을 조금이라도 활용하면
여러가지 장점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암호화폐를 적극 활용한다면 해외지사에서
본사에 송금할때도 수수료측면이나 송금편리성 면에서도
큰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의 투자전략]

오늘은 비교적 전반적으로 다 오르고 있습니다.
기축코인중에서는 역시 BTC보다 ETH상승폭이 더 큽니다.
오랜만에 BCH(BCC)상승폭이 돗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오늘은 중국계 코인의 상승폭이 큽니다.
중국계 유망코인중에 덜 오른 종목을 매입해서 단타를
하시는 전략도 좋아보입니다.
오미세고가 코인원 상장을 했는데 큰 펌핑이 없었으니
오미세고 매수도 좋아보입니다.
지금 가격에서 10%정도 더 오르면 한번은 익절도
생각할 타이밍입니다.

빗섬챠트.jpg

Sort:  

👨 저는 일단 다 팔아버렸어요~ ㅎㅎ 팔고 나니 조금 더 오르는 과학!

이 글 올리고 얼마 안되서
바로 오미세고 펌핑 오네요 ㅎ

👨 네 저는 이제 봐서 ㅎㅎ 확인해보고 역시 전 똥손!
쪽집게이십니다 ㅎㅎ +_+

ㅎㅎ
사실 개미들은 장기적 전망보다는
하루하루 매수 매도가 중요하죠
자금이 한정적이니까요 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매번 올려주시는 정보 잘 참고하고 있어요 ㅋ.ㅋ

빨간불 정말 정말 신나요~ 가즈아~

스팀형제가 오늘도 양호하네요
레오님 매수세가 강한 모멘텀~!!
오늘도 시황 정보 감사합니다

맞아요 ㅎㅎㅎ
내리면 뉴비들 매수자 늘어날테니
기본 매수대기자가 생긴거죠 !!!!
한달이면 소문 쫙 날듯 ㅎㅎㅎ

트론은 계속 고민되는 코인인데... 망설이다가 이렇게 놓치네요ㅎㅎㅎ
인연이 있다면.. 기회가 또 오겠죠...
대신 보유중인 오미세고의 펌핑을 기대해 봅니다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 빨간색이라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

코인을 실질적으로 한 번도 유통해본 적이 없는데,
흐름을 조금이나마 짚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날이 좋은 만큼 상승이기도 하니 오늘은 다소 밝은 스팀잇이
되지 않나 생각되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네 저는 주식을 10년이상 하다가 코인 트레이딩하니
느낌으로 보이는게 있어요
대중들의 심리도 보여지고요

저 트론 가지고 있는데..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아직 단가가 높긴 하지만 앞으로 더 기대 해 보고 있답니다.

우선 천천히 5000원 벽을 허물어보는걸 기대학고 지켜봐야겠네요
"스타트업과 손잡고 암호화폐 활용연구" 이렇게 되면 점점더 활용빈도가 높아지면서 가치가 높아질수있는 기반이 마련됬으면 하네요

요 근래들어서 코인때문에 제일 기분 좋은 날 같습니다^^ 아직 물린건 많지만.. 희망이 보이네요 ㅋ 매일 한종목씩
탈출하는게 꿈이지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