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댑 생태계(EOS DApps ecosystem) 자세히 살펴보기 - Atidium편

in #coinkorea6 years ago

디온님은 엄청난 종류에 코인을 보유하고 계실것 같은느낌
맞나요 ㅋㅋ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Sort:  

@kibumh님 전혀 그렇지 않아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플랑크톤 중에 플랑크톤인 것처럼 저는 개미 중의 개미라서요 ㅎㅎㅎ ㅠㅠ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에어드랍 정보를 많이 아셔서
잘 활용하셨을거라 생각했네요
전 잘 몰라서 공짜로 줘도 못 받습니다 ㅋ

이오스가 유난히 에어드랍이 많아서 어쩌다보니 에어드랍에 대한 내용들이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뭐 사실 소량 보유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 에어드랍 받은 토큰들은 그냥 없다고 생각하고 잘 묻어두고 있습니다 ㅎㅎㅎ :D

그것들이 나중에 확 대박나길 기대합니다.
저두 업빗을 들어가보니 나도 모르게 3종류 코인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ㅋㅋ 대박나라..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