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웹북 프로젝트] 웹북 제작 프로젝트 종료의 건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표지 이미지&글씨.JPG

안녕하세요. @isaaclab입니다.

@coinkorea님의 후원으로 @skt1님과 함께 "암호 화폐 투자 후기 웹 북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했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당시 예상했던 것과 달리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활동량이 줄게 되면서 이 프로젝트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coinkorea님과 협의한 끝에 해당 프로젝트는 현 시점에서 종료하고, 참여율을 더 높일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다시 찾아오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아마 새롭게 진행될 프로젝트 또한 스티미언 분들의 아이디어를 제안받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당시 지원자금으로 500 STEEM을 전달받았고, 프로젝트 관련 포스팅 내용에 포스팅 보상의 50%(SBD분)을 프로젝트 진행에 사용한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일부 사용되었고, 해당 내역은 하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coinkorea님께서 지원금액 중 남은 자금(STEEM)만 보내달라고 요청하셨는데,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제가 전달받은 500 STEEM을 그대로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해당 자금이 Saving으로 묶여 있어 Saving이 풀리는대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웹북 프로젝트 공모에 참여하여 받으신 상금은 반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동안 해당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 그리고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자금사용 내역


웹북 제작 프로젝트 관련 자금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ello & Cheers!! I'm a content detection and information bot. You are receiving this reply because a short link or links have been detected in your post/comment. The purpose of this message is to inform your readers and yourself about the use of and dangers of short links.

To the readers of the post: Short links are provided by url shortening services. The short links they provide can be useful in some cases. Generally their use is benign. But as with all useful tools there are dangers. Short links can be used to hide all sorts of things. Quite frequently they are used to hide referral links for instance. While not dangerous this can be deceptive. They can also be used to hide dangerous links such as links to phishing sites, sites loaded with malware, scam sites, etc. You should always be extremely cautious before clicking on one. If you don't know and trust the poster don't click. Even if you do you should still be cautious and wary of any site you are sent to. It's always better to visit the site directly and not through a short link.

To the author of the post: While short links may be useful on some sites they are not needed on steemit. You can use markdown to format your links such as this link to steemit. It's as simple as [steemit](https://steemit.com) Unlike short links this allows the reader to see where they are going by simply hovering over the link before they click on it.

This message was created by a bot. It is part of the ongoing fight against spam and phishing attacks on steemit. If you did not use short links in your post and feel you have received this message in error you can contact @fubar-bdhr on discord or @fubar.bdhr on steemit chat to report the issue.

url shortening의 위험성을 알려주는 착한 봇이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닌지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kr 코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모아서 책을 만드는 건 어떨까요.
암호화폐만 국한하면 너무 분야가 제한되니 지난 1년간의 포시팅 중에서 잘 된글 을 모아서 웹북을 만들거나 출판하는 것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사람이 볼 수도 있고 홍보도 되고요

예를 들어, kr-science, kr-medicine 등을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스팀잇에 좋은 글이 많아 지난 1년간의 포스팅만 모아도 좋은 책이 만들어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만, 포스팅을 작성하시는 분들과 편집하시는 분들, 그리고 여러 도움을 주실 분들이 함께 만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는 불가능할 듯 싶습니다. 최근 KR 커뮤니티 분위기를 볼 때, 적극적으로 참여하실지 여부도 조금(?) 걱정되고요. 물론 저는 이런 활동이 많아졌으면 하는, 찬성 쪽입니다. ㅎㅎ

시간이 걸리더라도 편집위원을 정하고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서 분위기 반전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여행
육아
먹스팀
등등 사람사는 이야기 같은 것이 사람들에게 어필하지 않을까요

네 분명 좋은 프로젝트이면서 스팀잇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올드스톤님께서 한 번 진행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기회를 봐서 한번 추진해보자 합니다

정말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아쉽게 되었네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던 것으로 아는데...

아쉽지만, 다시 생각하면,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새로운 기회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leesol님의 댓글( @leesol님의 글에 단 제 댓글의 대댓글 )을 보고 생각하다가 @leesol님이 원하시는 대로 하시면 더 이상 저는 아무 말 하지 않겠습니다. 그것 역시 제가 마음대로 결정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감사합니다 ㅎ1ㅎ1

이솔님께는 항상 감사하죠~ ㅎㅎ (팬입니다. 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기회를 주신 덕분에 좋은 경험을 했던 것 같습니다. 만약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된다면, 부족하지만 제가 드릴 수 있는 도움이 있다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아이작님!^^

감사합니다 :)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성시키지 못한 게 아쉽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