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tra coin 헥스트라코인에 묶였습니다 부제:대박이냐 먹튀냐?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들어간 ico에 묶인 내돈아닌 내돈을
부르짖는 포스팅이 되겠군요...

Hextra 코인 될놈될 안될안

스팀에 보니 자주 즐겨보는 만화를 그리는 @umkin 님이
따블버그에 걸려 돈까지 몇배로불려서
출금까지 한걸보니 배가 너무아픕니다....

왜냐면 전 정상적인데도 펜딩만떴거든요?!
요즘 BCC에 푹빠져서 수익률에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폰지 코인들에 빠져노래를 부르고 있으니
그래서 새로운 폰지코인이 나온대서

매일 새벽4시40분에 맞추어 일어나서 전쟁을했져
한일주일넘게 그짓거리하다보니 친구들과 저는 미쳐갔습니다

대략 대화보시면 아시겠지만 혼돈 파괴 분노 망각수준
잠은 며칠을 제대로 못자니 미친듯이 오는데.. 실패!!
친구는 알락바르거리고있고 저도 욕이절로 나오더군요


진짜 일주일넘게 이창만 매일보고 제발제발 거리며
5초컷 ico에참여를 매일매일 했습니다

승리의 문구
Thank you for purchasing HXT!!!
이거만뜨기를 기원해서 그 고생을 해가며 겨우겨우
저는 600개를 사게됩니다.

고생끝에 낙이 온달까요?
ㅄ같은 센트라 60이더 리퀘스트 37이더 완체인50이더
완체인만 공개안됐을뿐 다 반or3토막난 저에게

처음으로 시작과 동시에 16배넘는가격이??????

친구에게 부탁해서 먹은것까지하면 800개무려!

특히나 처음으로 ico로 이득본지라
혼자 난리부르스를 추며 열심히 판매를 눌렸지만..
왠걸 판매가 안됩니다 계속 에러떠요...

그렇게 몇시간이 지나서 다 던지게되니
약 2비트가 손에 쥐어지더군요
잽싸게 출금신청을 하니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점차 지나자 스캠소리가 들립니다
복사버그이야기도 나오구요.. 누구는 800개가
1600개가 됐다는 등...

그리고 다음날 새벽되서 펜딩만 이야기하다가

11월9일날 돌아온다는 한마디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과연 저의 2비트코인은 무사히 제손에 들어올수있을까요?
아직 기대반 실망반으로 열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발!!!

불쌍한 저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답방가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얼마전 @umkin님의 글을 보고, 너무 부러워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은 사람 중 한 명입니다. ㅎㅎ 제가 버는 것이 아니기에 성공하든 말든 상관은 없겠지만, 적어도 스티미언이라면 성공하시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ㅎㅎ

넘나 슬픕니다 열심히 돌아오길기원하고있습니다 ㅋㅋ

헥스트라ㅋㅋ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잘되면 부산 밋업때 콩고물좀 떨어질려나요ㅋㅋㅋ)

저거 들어오면 빨대들이많아서 갈때쯤이면 다사라질지도?
애들 컴터한대씩 다새로사주기로했습니다 ㅋㅋㅋ

아..저도 그 애들 중 하나이고 싶군요..가뜩이나 부산 살고 싶은 요즘이라ㅋㅋㅋㅋ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ㅠ,ㅠ

좋은결과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봤네요 ㅎㅋ 힐링스님도 무사탈출 기원합니다!

탈출완료!!! 하지만 30%..손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