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5년 모나코인(MONA) 가격 전망

in #coinkorea4 years ago (edited)

MonaCoin-MONA-Price-Prediction-for-2020-2025.jpg

일본에서는 모나코인전자 결제 시스템이 활발히 보급되고 있습니다. 코인은 가상 거래 층에서 오프라인 / 온라인 제품을 구매할 때 결제 도구로 사용되며 그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거래는 터미널을 통해 이루어지며, 암호 화폐의 참여로 일본에서 금융 거래를 수행합니다.

최근 모나코인의 가격은 2 달러 이상에 달했습니다. 모나코인의 전망은 무엇입니까? 향후 5년 가격 예측과 모나코인의 미래에 대해 모두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모나코인(MONA) 기본 가치

모나코인의 출시는 2014 년 1 월 1 일 로컬 네트워크 메가 포럼 (600 개 이상의 플랫폼 발표) 인 ni-channeleru에서 이루어졌으며,이 코인으로 최초의 결제를 제공했습니다. WBS TV 네트워크 도쿄에 광고를 한 후, 최초의 국가 암호 화폐에 대한 관심이 전국을 강타했으며 다른 국가의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초의 일본 cryptocurrency는 LTC의 포크이며 오픈 소스 분산 2P2 생태계입니다. 창조의 아이디어는 와타나베 씨 (일본에서는 드문 별명이 아님)에 속합니다. 저자의 실제 정체성을 확립하는 것은 아직 불가능했습니다. 시크릿을 유지하는 나카 모토 사토시 Bitcoin의 설립자와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국내 제품을 사용하려는 일본 시민의 사고 방식은 아이디어의 출현과 구현을 설명합니다. 일본인들은 오랫동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할 수있는 자체 암호 화폐가 필요했습니다.

모나코인의의 저자의 시크릿은 프로젝트의 유일한 모호한 장점이 아닙니다. 개발팀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로드맵은 내부 용도로만 사용되며 개발자의 계획은 일반인의 비밀입니다.

LTC의 포크로서 모나코인은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블록 체인 모나코인의 기술 파라미터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

Screen Shot 2020-04-08 at 15.23.10.png

모나코인(MONA) 가격 기록

monacoin-price-history.png
모나코인(MONA) 가격 차트

모나코인가격 이력에는 몇 가지 정점이 있었습니다. 사상 최고 가격은 2017 년 12 월 6 일에 발생했습니다. 모나코인은 $ 20.23에 도달했습니다. 가격은 다시는 그렇게 높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부터 점차 내려 가고있었습니다. 이제 모나코인의 가격은 $ 1.32입니다.

끝까지 읽고 싶다면 체인질리 네이버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

https://blog.naver.com/changelly/221897982267

공식 웹사이트:​ https://changelly.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hangelly_team

스팀잇: https://steemit.com/@changelly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gellyteam

텔레그램: https://t.me/join_changelly

한국 텔레그램: https://t.me/changellykorea

Reddit: https://www.reddit.com/r/Changelly/

카카오톡 1:1 : https://open.kakao.com/o/s3RBxUeb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