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뉴비 지원 프로젝트 종료 및 결산(뉴비 지원내역) 안내

in #kr7 years ago (edited)

newbie.jpg

@abdullar 님의 스파 임대지원으로 실시한 뉴비지원프로젝트 종료 안내 및 결산입니다.

성실한 뉴비지원 프로젝트가 어제를 마지막 포스팅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프로젝트에 관련해서 아직 페이아웃 기간이 남아있긴 하지만 페이아웃과는 별로 상관이 없을듯 해서 지원 내역 및 결산을 하려고합니다.


  • 사람마다 휫수의 차이는 있지만 총 137명의 뉴비들이 667회 참가했습니다.
  • 프로젝트를 통해서 발생한 스팀달러의 70%이상을 뉴비들의 지원금으로 사용했습니다.
    (94 스팀달러 지원,만약 페이아웃후 남은금액 발생시 뉴비를 위한 이벤트로 사용)
  • 뉴비들의 모든 게시물을 찾아가서 읽고 댓글을 달아주었습니다.
  • 프로젝트는 총 23일동안 21일회 진행되었습니다. (주말에 2회 휴식)
  • 뉴비들의 게시물에 10% ~ 50%로 보팅을 했습니다.
  • 참가인원은 평균 31명 이었습니다.

20170809_144752.png

  • 처음에는 많은 뉴비들이 참가를 하기 위해서 홍보도 많이 하고 그랬지만 .... 인원이 50명이 다가갈 수록 모든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주면서 하다보니 소모되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힘들겠단 생각과 함께 홍보를 좀 줄이다보니 40명 전후가 유지되더군요

20170809_144814.png


하고싶은말

  • 개인적으로는 많은 뉴비분들이 꾸준히 참가해 주셔서 성공적인 프로젝트 였다고 생각합니다.
  • 종료한 이유중 하나는 개발 프로젝트 및 뉴비지원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하다보니 개발프로젝트가 집중이 될때는 지원프로젝트는 빠르게 글을 읽고 댓글을 달다보니 정성이 부족하고 대충글을 읽게되는 거같아서 프로젝트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 또 하나는 생각보다 예산 마련이 부족해서 입니다.
    물론 꾸준히 계속해서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계속해서 같은글을 올리다보니 지원금액이 점점 줄어들더군요 .
    저에게 주어진 1회의 보팅을 꾸준히 사용했지만 페이아웃으로 나온 100%의 스팀달러를 지원금액으로 사용한다고 해도 마이너스가 될꺼같아서 중단했습니다.
  • 현재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분들에게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
  • 그래도 한달 임대기간중 21회정도 올렸으면 개인적으론 만족합니다. ^^
    앞으로는 개발 프로젝트에 좀더 집중하고 나머지는 뉴비태그 지원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까 합니다.

성실한 뉴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비 지원 프로젝트 종료를 알리는 글이라 뉴비태그를 사용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글 올려주세요 ~
Sort:  

너무x10000감사했어요 !
@jungs님 덕분에 게으른포스팅업로드가 조금사라졌어요 핳하핳

tip!

와 ...주은님 이제 팁도 쓰시구....

제가 다 뿌듯하네요 ㅎㅎ

앞으로는 제가 찾아갈게요

정말큰도움되었습니다ㅎㅎ
그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그동안 이벤트 해 주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이벤트를 꾸준히 한다는게 정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일인데 너무 열심히 해주셨어요
덕분에 저 같은 뉴비들이 빨리 정착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해주세요 ~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_+/

항상 응원 감사했습니다. ^^

그동안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D

앞으로도 성실한 포스팅 화이팅입니다. ^^

jungs님 덕분에 스팀잇을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하하 keykey님의 재밌는 포스팅 잘봤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많은 도움 받은 것 같습니다 정스님
수고 많으셨고 또 다른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

조르바님의 포스팅도 잘 보고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꾸준한 글 올려주세요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처음 시작한 스팀잇이 너무 높은 벽으로 다가오지 않게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앞으로 좋은 스팀잇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끝나서 아쉽긴하지만 뉴비들을 위한 지원은 잊지못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찾아뵐수도 있겠죠 ~~

그땐 뉴비가 아니실꺼같은 ?!

고생하셨습니다 많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