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ering님께 드리는 글

in #centering6 years ago

@centering님이 작성하신 센터링에게 길을 묻.. 아 아니 아무거나 묻다.글에서 스팀잇을 오래 하신, 자리 잡으신 분들을 보며 항상 하는 생각인 질문을 하였습니다.

질문을 하면 답변해 주신다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질문드렸는데

엄청난 답장을 주셨고, 그간 이사 준비와 색시를 챙긴다고 받은 댓글을 확인하지 못해 오늘에서야 확인 한 죄송함에 글을 씁니다. 저와 같은 뉴비에게 좋은 말이 가득해 다른 분들도 보면 좋겠다는 생각에 포스팅으로 쓰고, 제 생각이 아니라 센터링님의 말씀이기에 보상은 받지 않고 센터링님 글의 링크를 남깁니다.

우선 센터링님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써주셔도 될 댓글에 정성스럽게 글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감동입니다.
제가 위와 같은 질문을 하게 된 것은 뉴비가 아닌 분들을 보며 특히 가입 후 오랜기간 꾸준히 활동하신 분들을 보며 내가 그때 알았더라면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그때 시작한 사람들은 많았지만 지금까지 남은 사람들,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스티미언들은 비결이 있을까? 하고 항상 생각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스팀잇이 삶과 동떨어 진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이 된다는 답변을 보고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꾸준히 하면 보상을 받는 곳이다, 스팀잇에 너무 얽메이지 마라"라는 말을 여러번 듣고, 보았지만 실제로 실천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응원 받은 느낌입니다. 진솔한 답변 그리고 그것을 실천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그저 감사합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리스팀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고 후회됩니다. 왜 진작 확인하지 못했을까.
센터링에게 길을 묻.. 아 아니 아무거나 묻다.
이곳으로 가시면 센터링님의 어마무시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 글에 대한 답변 이외에도 다양한 질문에 정말 정성을 다해서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centering님께 드리는 글이라고 제목을 적었음에도 읽어주신 분이 계시다면 한 번 가서 보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정말 멋지신분입니다. 센터링님.

센터링님 최고!


제 질문과 비슷한 댓글에 남겨주신 센터링님의 답변 첨부합니다.

Sort:  

일단은 즐겨야 겠네요 ㅎㅎ
저 같은 경우 사실 보상이란 것에 끌려 시작하게 된 부분도 없지는 않은데요. 스팀 산다고 환전해 본 적 없는게 함정이네요~

앗 저는 참지 못하고 빼서 색시 밥도 사주고 치킨도 시켜 먹어봤네요ㅎㅎ 스팀 가격이 떨어지고나서는 파워업에 많은 힘을 쓰고 있지만요. 즐겨야 오랫동안 꾸준히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시작하고는 하락장일 때가 많아서 출금을 안하게 되더라구요...거기가 계좌가 없던 이유가 젤 커요 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런 글은 보상거절 안 거셔도 될 것 같습니다 후피님.. ^^

센터링님의 좋은 답변에 숟가락만 얹는, 감사하다고 말하는 글이라 보상을 받기는 민망하네요.
다른 좋은 글로 보상받으려 노력할께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앗 이렇게 글까지 남겨 주시고 고맙습니다. ^^ 덧글의 내용중 포스팅으로 써도 괜찮을 만한건 포스팅 해야지 하고는 까먹고 있었네요 ㅎㅎ 언젠가 다시 엮어봐야 겠습니다. 중간중간 오타들이 난무 부끄부끄 ㅋㅋ

정성스럽게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늦게 확인한 죄송함에 나름 정성을 다한다고 글로 남겼습니다. 좋은 내용에 오타들은 문제가 안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에 다신 내용들 정리만 해도 엄청난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대박^^ 센터링 오빠의 친절한 정이 훈훈하게 느껴져
동생은 좋네 !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훈훈함을 직격으로 받아버렸어요~
오랫만에 스팀잇에 복귀하신 것 환영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