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campaign) 신호등없는 교차로에서는 우선멈춤! 먼저 온 차량 먼저!

in #campaogn5 years ago

오오오옷!! 또 하나의 해피!! 해피워킹맘님! 완존 컴백 하셨꾼요!? ㅎㅎ 그렇지요? ㅎ
예전에 좀 줄이셨다가 중간에 뜬금포 포스팅 간간히 한두번? 정도하시다가 이제는 자주 포스팅하시네요 ㅎㅎㅎㅎ

환영 환영 대환영합니다. 저는 어쩌다보니 스팀코인판 운영진이되어서, 스팀코인판에 머무르는 시간이 워낙 길다보니, 그리고 관련해서 개발거리가 너무 많다보니 스팀잇에는 자주 못왔었는데, 이제야 발견했네요. ㅎㅎㅎㅎ

앞으로는 또 자주 찾아뵈어야겠군요!? 앗! 짠을 이용하시고 계셨군요! 스팀코인판도 자유주제 쓰셔도 되니까 스코판도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는 종종 봬어용!!

Sort:  

이렇게 반겨주시다니..너무 감사드려요..사실 절 잊으신 줄 알고 쪼금 서운해하고 있었는데..ㅋ 오랫동안 자리를 비워싀 그런지 SCT가 뭔지, 스코판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SCT는 SCT token 구입한 사람만 쓸 수 있는 테그인가 싶어서 망설여지더라구요.. 천천히 다시 배워야겠죠~^^ 그런면에서는 올드비이면서도 뉴비네요..잘 부탁드립니다. 쌩 올드비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754.91
ETH 2670.1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