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오랜만에 마시는 차 한잔^^

in #busy7 years ago

도토루.jpg

저의 아침은 남편 도시락을 싸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지난 금요일, 날씨도 점점 따뜻하니 좋아져서 아침부터 대충 츄리닝 입고 상쾌한 아침을 느껴볼까 하며 나갔네요~

그리고 너무 자연스레 동네 카페로 모닝 세트를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

자리 잡고 앉아서 이런저런 생각 하며 차를 마시는데 가만 보니 저 혼자 츄리닝 바람으로 앉아있고 나머지는 다 직장인 이더라구요~

예전에 회사 다닐 땐, 출근길 츄리닝 바람으로 동네 산책 다니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서 얄미울 정도였는데, 제가 그러고 있으니 뭔가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ㅠ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출근하는 사람들 표정을 보니 하나같이 피곤해 보이고 어둡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왠지 함께 우울해져 버렸다는...ㅠㅠ

일상 글을 많이 쓰질 않아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집순이라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지는 않지만... 가끔 일상 글을 조금씩 올려볼까 합니다^^

Sort:  

웹툰을 통해서 만나다가 글을 통해서 만나니 새롭습니다. 아~ 일본에 살고 계시는 군요....일본도 넓은데...도쿄나...오사카..같은 큰 도시에 사시나요?

가끔이나마 이제 일상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도쿄에 살고 있습니다~~ㅎㅎ

그러고보니 원래 처음에 쓰던 계정은 이제 안쓰시는 건가요??
일본 생활툰 있던 계정??

네 그렇게 됐네요~ㅠㅠ

그것도 재미있었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

울곰님의 아쉬움에 완전 감동 이네요ㅠㅠㅠㅠ
가끔 일본 생활에 대한 웹툰도 그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울곰님~~!!

웹투너님 일본에 계시는군요..저도 남들에 지지 않는 집순이인데 (밖에 나가면 미뤄둔 일들 1부2부로 나눠서 해결할 정도....ㅋㅋㅋ)

저도 외출한김에 여기저기 볼일 다 보고 집으로 귀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집순이 모임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잇~!!들켯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부는 없습니까? 3부가 기다려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부는 그 다음달로 미루는거 말 안해도 아셔야 하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의 3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순이들은 3부같은거 없습니다♡ 야야님의 2부도 대단대단!!

쪼야님 여기서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쪼야님두 집순이♡

웹투너님.....웹투너님 웹툰만 보고 저는 미혼이신줄 알았어요!! 쪼야둥절 @,.@ 일본에 살고 계셨군요!! 저도 집순이라 잘 안나가요ㅋㅋㅋㅋ 가끔 집주인이 '너 너무 조용해서 여행 갔는줄 알았다' 고 말할때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을 한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닷 헤헤 ^^ㅋㅋㅋ
저도 완죤 집순이라 가끔 마스크 딱 쓰고 동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군것질 하는게 전부랍니다 ㅠㅠㅋㅋㅋㅋㅋ

오! 일본에 거주하시네요~~일본 참 좋은 나라인것 같습니다. 일본 문화에 관해서도 많이 알려주세요^^

그렇지요 ^^ 저도 아직 잘은 모르지만, 제 포스팅으로 가끔 일본 문화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도 집순이에요~ㅎ 하지만 집에있어도 할일이 많네요..시간이 금방지나간다는..

맞아요 ㅠㅠ 집순이들이 더 바빠요~~ ㅋㅋㅋㅋㅋ

일본에 사시는 군요. 저는 언젠가 교토에 살아보는 게 꿈입니다만.. 자주 뵐게요^^

교토 좋지요 ^^ 넵!! 저도 자주 뵙고 싶습니다 ~~^^

일본에 계시는군요.
도시락도 싸주시다니 넘 훌륭한 아내네요.

첨에는 도시락이라니...헐...했지만 이제는 어느새 익숙해져버렸어요^^ㅋㅋ

일본 사시는 구나-!!!!
반전~!!!

엄청난 반전인가요~?!!ㅋㅋㅋㅋㅋ
역시 케이지콘님이 놀라실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가끔 제 일상글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04.38
ETH 2638.5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