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경음기에도 성조가 있었으면

in #busy6 years ago

성조

음의 높낮이~

언어마다 대부분 가지고 있는 특징 중 하나 입니다.

동물들에게도
성조는 많이 보이고 있구요~

한국어 방언들에는 아직도
성조들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경음기에도 성조가 적용된다면.

가가 가가 가~

를 알아 듣는 경상도

마~ 마^마 마마~

를 연습해야 하는 중국어

자율주행으로
자동차 경음기가 사라질지 모르지만

성조에 대한 엉뚱한 상상으로~

빵 1성
빵 2성
빵 3성
빵 4성

각각의 의미가 부여 되면

좀 더

운전간 소통이 더 잘 이루어 지지 않을까?

엉뚱한 상상 한번 해 보았습니다.

전혀 현실성 없는
그냥 아이디어 였습니다.

Sort:  

현실성 있는데요ㅎㅎ 살짝 누르고 싶을때 많은데
녹음해서 "출발합시다~"해도 좋을듯요

ㅋㅋㅋㅋㅋ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ㅋ 현실성이 없지는 않은데.. ㅋㅋ 이거 잘못 누르는 경우에는 난감해지는 경우가 생기겠습니다..^^;;

전 운전하면서 한번도 누른적이 없어서 ㅎㅎ

좋은아이디어입니다.

ㅎㅎ😁👍

👍👍👍👍👍

ㅎㅎ 갑자기 각 종류의 자전거 경적 소리가 생각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