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시장의 바닥이 어디까지인지 참 궁금하네요....ㅠㅠ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밤사이 시장은 또 수박바를 기록하고 있네요. ㅠㅠ

이 끝이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시장에서도 별로 좋지 않은 소식도 있었습니다.

그럼 해외소식 전해드립니다.


  • Tyler and Cameron Winklevoss 형제는 Gemini Mobile App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cryptocurrency 구입 및 판매,
    시장 가격 및 포트폴리오 보기, 가격 알림 설정, Cryptoverse ™ 구입, cryptocurrency 송수신 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국제 통화 기금 (IMF)의 전 수석 경제학자는 12 월 9 일부터 암호화 시장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Bitcoin은 "추첨권"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Harvard University 교슈인 Kenneth Rogoff는 현재 경제 정책 및 공공 정책은 Bitcoin의 장기적인 가격을 "100,000 달러보다 100 달러가 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 최근 채굴업체에서는 수익을 보전하기 힘들 것 같은데요. 이에 대해 채굴기계에 대한 생산성을 비교한 자료가 있습니다. 단, 2개만이 수익을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

  • 모처럼 관심을 가지고 본 이미지인데, BTC가격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그 점유율은 계속 상승중인데요. 다른 Altcoin들이 더 떨어지기 때문일거 같습니다. ㅠㅠ

  • 마지막으로 삼성은 Galaxy S10 스마트 폰에 cryptocurrency cold wallet을 제공할 계획이라는 루머를 반박했다고 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며칠 새 비코 엄청 하락햇네요

넵..... 비코가 좀 많이 떨어졌네요... 그럼에도 점유율이 오르는 이상한 현상이네요... ㅠㅠ

와 계속 떨어지는군요
끝이없네요 ㅠㅠ

넵..... 어디가 바닥인지..... ㅠㅠ

십만달러가 아닌 백달러 ㄷㄷㄷㄷ ㅠㅠ

넵....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두어번 다시봤네요.... ㅠㅠ

휴 마지막 개미 털기이기를. . . .

저도 그렇긴한데....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ㅠㅠ

힘내요. 힘.. 힘을내요 슈퍼파월~~

넵.... 저도 좀 힘을 냈으면 하네요....

우울한 뉴스들이네요. 그래도 힘내자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