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이제이 일기] 이것 저것... 9-2-2018

in #busy6 years ago (edited)

point4.jpg

구분선_낙엽.png

벌써 9월...

  • 벌써 9월이다. 이제 2018년도도 4개월뿐이 안 남았네... 나이가 들으니 이거 뭐 시간이 진짜 너무나도 빨리 지나간다. 이제 곧 추수 감사절이 오고나면 성탄절...그러면 2018년도도 땡치고 2019년이 온다. 슬슬 식구들 크리스마스 선물들 미리미리 Amazon에서 구입할려고 한다. 조카들이 와이프 조카들이랑 합해서 13명...매년 선물사는것도 일이다 ㅋㅋㅋ.
    코인장에 발 들여놓은지 1년...
    연말과 내년초를 기대해본다 ㅎㅎㅎ.


스팀헌트 3등

  • 오늘 스팀헌트 3등 먹었다.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아마 steemhunt.com 에 들어오셔서 보팅해주셨으면 2등도 할수 있었던것 같다 ㅎㅎㅎ.
    그래도 내 나이에 3등이 어디냐! 전에 한번 10등 해보고 5등안에 든거는 처음이다 ㅋㅋㅋ.

SecuRam SmartEntry

2018-09-02_163407.jpg
2018-09-02_205109.jpg

근데 스팀헌트에서 3등하고 받은 보팅이 $3.59...
2018-09-02_205452.jpg

며칠전에 올린 스팀헌트는 등수에도 못든 한참 밑이었는데도 $3.51...
222.jpg

뭐 보팅 받은것 좋지만 새 물건 찾느라 소비한 시간에 비하면 좀...메릿이...


스팀잇 포스팅... 다음과 같이 할수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는데...

  • 내가 포스팅을 올리면 그 포스팅에 한해 내가 허락을 하는 사람이 내 포스팅에 포스팅 할수있는 기능...
    예를 들면 내가 차트를 올리고 나의 허락을 받은 사람이 다른 차트나 내가 올린 차트에 대해 또 따른 분석이라든지 등등 글 쓸수 있는 기능... 댓글로 하는것 말고.
    이게 가능할까? 여기 똑똑하신분들 무지장 많은것 같은데... 가능한 일이라면 한번 만들어 주소!!!


나의 조카 @roostermine

  • @bystyx 님을 통해 알게된 대학생 청년이다. 얼굴도 본적 없지만 내가 조카 삼았다. 내 큰아들보다도 조금 나이가 어리지만 벌써 차트보는게 남 다르다. 나랑 차트에 대해서 많이 대화도 하고 차트도 사랑하고 선물도 트레이드 하고 트레이드 할수 있는건 다 해보는 똑똑한 조카다. 무엇보다도 나처럼 트레이딩을 너무 사랑한다!! 누가 보던 말던, 보팅 받던 말던 꾸준히 차트만 올리고 있다. 나는 막 이것 저것 올리는데 이 조카는 차트만 올린다.
    전에는 내가 차트에서 원하는 set up 이 나오면 buy 나 short 싸인이 나오게끔 Tradingview 에서 코딩도 해 줬다. 내가 바뻐서 중단했지만 조만간 coding 다시 같이 해 볼려고 한다. 계속 이렇게 공부하고 trading 하면 나중에 손꼽히는 trader 가 될꺼라고 확신한다. 차트의 Technical analysis 를 배우고 싶은분은 나의 조카@roostermine의 포스팅을 보면 배울게 많을꺼라 확신한다.


우리 막둥이가 한마디 하고 싶다고 해서...

  • Hey guys! It's been quite a while, but i think my hiatus is over! Sorry I've been gone for a while, but i wanted to practice on paper instead of drawing digitally. I have numerous drawing ideas in mind, and i hope you'll like them. Thank you for voting for my pictures, and I hope to continue to do this!

thank you friends!.png

 
steemit_praragraph_new.png

Sort:  

Really beautiful information @rtytf ; truth and real post! God bless you for your work 👏 Great news as always!

Thank you for your support!!!

most welcome and hava a nice day rtytf ❤😊❤

헐! 언제 스팀헌트가 이리되었죠? 0 두개 빠진것 아닌가요?

ㅋㅋㅋ. 0 하나만 더 부쳐도 좋은데...

오~ 축하 드립니다. 스몬도 오셔서 트레이딩 해주세요 ㅎㅎ

카드 트레이딩 합니까?
트레이딩이면 들어가봐야죠 ㅋㅋㅋ
차트가 가능 한가요 ㅎㅎㅎ

미국은 가을 바람 불면 한 해가 거의 끝나는 느낌이죠. 풋볼 좀 보다보면 할로윈. 그리곤 바로 땡스기빙, 크리스마스, 한 해 땡.

아!! 아주 적절한 표현입니다요!

3등 축하드려요.
전 10위권 진입이 목표인데 쉽지 않아요 ㅠ

아 그리고 순위는 헌트레벨에 반영되는 하나의 팩터일 뿐이고, 헌트레벨이 높아야 보상도 높다고 했었던거 같아요.
전 최근에는 헌트레벨 변화가 없어 실제로 보상이 차이나는지는 모르겠네요;;

레벨이 올라가서 오늘 또 헌팅 올려봤습니다 ㅋㅋㅋ.
한번 봐야죠.
새로운 물건 헌팅하기 힘드네요 ㅎㅎ

코인관련해서 트레이딩 접근을 하시는 분들은 대단한 강심장이거나 똥배짱(아무것도 모르고 감으로 ㄷㄷㄷㄷ) 두 갈래이신것 같습니다. 트레이딩에서 성공하려면 확실한 원칙을 고수하고 그 원칙을 지키려는 강한 정신력이 있어야하는데 코인판은 주식시장보다 더 요동을 많이 치니 함부로 덤벼들었다가는 쪽빡차기 쉬운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상승 추세를 쫓아가는 트레이딩의 경우 주로 주봉을 보고 상승 추세를 확인하면서 가격이 올라갈때 사는 경향이 있는데 이 코인판은 이런 원칙 지키는 거 자체가 의미가 없는것도 같습니다. 그냥 내려갈때 존버식으로 싸니까 사자가 되는데 단순히 잘될거라는 믿음에 기반을 갖고 시작하니 물리는 경우가 허다한거 같습니다.

(사실 싸다구 사니 자꾸 싸다구 맞는 거지요. ㅋㅋ )

실물경제와 연관이 될거라는 그냥 확신을 갖고 존버하는 비이성적일지도 모르는 이성적인 이상주의자들이 모여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저도 그중의 정신병자? 인것도 같지요. ㅋㅋ

ㅋㅋㅋㅋ. 저도 트레이딩에 중독된 또라이 입니다.
그래도 코인 조심스레 하면 돈이 되네요 ㅎㅎ

스팀헌트 보팅 잘못해준거 아닌가요?
혹시?
너무 적은데요? 3등이?

ㅎㅎㅎ 글쎄 말입니다.
$10정도는 보팅 해주지 ㅋㅋㅋ.
제 나이에 다시 3등 해보기 힘들텐데 ㅋㅋㅋ.
아깝다... 전에 3등했으면 $50-$100 정도는 됐을텐데 말입니다 ㅎㅎ

스팀헌트 보팅 원래 백불 아니에요?
3등 이라고 3불 이라니 ㄷ ㄷ

옛날 얘기인가 봅니다 ㅋㅋㅋ.
보팅 시스템이 바뀌고 나서 많이 달라 졌네요.

앜ㅋㅋ 삼촌 감쟈감쟈 합니다~ :) 얼른 돈 마이 벌어서 미국에 놀러가야하는데 말이죠! 덕분에 포스팅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다른것도 주섬주섬 올리게요! 너무 차트만 올리니깐 블로그가 삭막해요.. ㅋㅋㅋ

클래식 연재 계속!!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