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이 필요할땐? 장어먹어봐요!!

in #busy6 years ago

DSC_306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 20대에는 몰랐던
꾸준히 모를것만같았던!
기운빠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을 때입니다.
30대 중반이되니 확실히 느껴지는데요,
이럴땐 영양가 좋은 음식먹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봐야겠죠?

DSC_3052.JPG


DSC_3053.JPG


DSC_3055.JPG


DSC_3057.JPG


DSC_3058.JPG


장어집하면 연기가 풀풀 날리는 관경을 생각할수 있는데요,
코스요리집으로 연기냄새없는 곳으로 갔습니다!
코스요리의 장점은 눈으로도 먹을수 있으니 음식구경하기
좋습니다:-)

DSC_3062.JPG


DSC_3060.JPG


DSC_3063.JPG


DSC_3064.JPG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가 나왔고 뒤이어 식사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코스요리는 처음엔 "에게?" 라는 표현이 나올정도로
적은량이 나와서 실망하지만 다먹고나면
배불러서 배를 쓰담쓰담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이집은 장어의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콜라겐의 식감처럼 쫀쫀한 맛을 자랑하네요 ㅎㅎㅎㅎ
맛은 중상!!
다시한번 방문할 의사가 있는 곳이였습니다.

DSC_3067.JPG

getmailinline[1].gif

Sort:  

식당 분위기도 좋구, 장어 코스 요리는 여태 먹어보지 못했는데 일단 깔끔하고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네요~

맞아요! 깔끔 그자체! ㅋㅋㅋ 연인들이 분위기 내면서 먹기 딱 좋은곳인듯 싶어요!
스티미언님들 모두 여름 잘지내시길 바랍니다!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먹스팀을 요즘 올리고 있는데 아이디가 먹스팀이시니 ㅋㅋㅋ
쫀득쫀득한맛 정말 우리나라에만 있는 맛 같아요! 좋습니다 ㅋ

저도 몸이 허한게 몸보신이 필요한거 같내요 >.< 장어라도 먹어야 하는지 ㅠㅠ

고민고민 하지마시고 무조건 고고 하세요! 장어에 생강을 곁들이면 일주일 고생한
나에게 선물중에 최고의 선물입니다 ㅎㅎㅎ

장어가 몸보신엔 최고죠!
식당 분위기도 아주 고급스럽네요. 그러니 맛 또한 묻지 않아도 맛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배고파^^

이곳은 분위기도 있지만 맛도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가 팍팍! ㅋㅋ
오늘 드셨나요? :-)

분위기 있는곳에서 장어 완전 맛나겠는데요 ~~

우선 장어집특유의 연기들이 없어서 옷에 냄새도 안베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너무 좋네요!

저도 몸이 허할땐 장어먹으러 간답니다!ㅋㅋ
기분탓인지~ 먹고나면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이^^

그쵸 특히나 꼬리는 소중한 사람에게 양보하게 된다는 ㅋㅋㅋ
영양가적으론 꼬리가 더 좋진 않은데요! 기분영향을 많이 받는거 같아요!!

장어 너무맛있죠
여긴 세련된장어집이네요

겉만보면 장어집이아니고 레스토랑 같은데 주인분들이
친절하시고 맛도 좋네요! 이곳은 정말 굿굿!

저도 커서 장어의 꼬소한 맛을 알았다죠. 오늘 저녁메뉴를 기력보충차 장어로...!가야겠군요 헤헤

꼬소하고 쫄깃한 맛에 장어가 사라지죠 ㅎㅎㅎ
기력보충은 역시 장어입니다 ㅋ

장어의 에너지를 충분히 느끼셨나요? ^* ㅎㅎ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여름엔 최소 10번이상?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