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종주1일차] 실시간 유튜브 라이딩

in #busy6 years ago

DSC_4097.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


실시간 유튜브 주소


오늘부터 라이딩을 시작했습니다.
여주부터시작하려 했지만
9월1일부터 평일날 지하철승차 금지라고하여
남양주에서부터열심히 달려 지금 양평을 지나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도 하겠습니다.
답답한 분들도 함께 해주길 바래요.
경치가 좋습니다. 대리만족!



녹화완료영상

getmailinline[1].gif

Sort:  

로이님~
자전거 여행기

https://kr.tripsteem.com/
트립스팀으로 한 번 적어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와우. 이런게 있었군요. 내일 활용해보겠습니다!

즐겁게 라이딩 하고 오세요 ㅎㅎ

넵. 주위 둘러보며 편집 어찌 할지 구상하며 즐겁게 라이딩중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바람이 좀 부나 보네요. 처음 부터 무리 하지 말고 페이스 조절 잘 하면서 달리세요. 구경도 많이 하시고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마이크없이 라이딩하니 바람소리가 많이들어가네요(T^T) 무리하지않고 하루하루 60~70km정도 라이딩할예정입니다.

우와 신기하네요~ 스마트폰으로 방송하고계신건가요? ㅎㅎ

스마트폰으로했는데요. 화질이 너무 않좋네요(T^T) 개선 방법찾아야겠어요.유튜브 자체의 인코딩 때문인거 같은데요.

음 아마 자전거라 프레임이 빨리돌아가서 그런거 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게임방송은 하고있지만 라이브 방송은 안해봐서 조언을 못해드리겠어요~!

앗 감사합니다. 알게되면 같이 공유해요.

조심히 잘 다녀 오세요.
라이딩 하는 분들 맛집 정보도 많이들 아시던데... ^^
맛집에 관심있는 1인!!!

ㅋ 안그래도 잘곳 근처 맛집 미리 선정 해뒀습니다. 기대하세요 ㅋ

고생 많다~!! 오래 타면 더울텐데...더위 안먹게 물 자주 먹고!!

가을인데도 낮엔 덥네요 형님. 몸건강히 다녀올게요!♡.♡

화이팅~!! 조심히 다녀오세요

무리하지않고 안전라이딩중입니다 감사해요.

Thanks for contibuting somthing grea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