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dllddll님의 책 리뷰가 처음이신가요? 그렇다면 추천드릴만한 포스팅이 있는데^^

제발 아무 것도 추천하지 마세요!!

먼저 시작한건 너님입니다 캬캬캬

누나한테 함부로 하네?

반성하는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누님

@ddllddll 님의 리뷰를 적극적으로 추천받고 싶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음의 준비가 되신다면...
알려 주세요 ㅎㅎㅎ

안 됩니다!
@pediatrics
저 댓글을 쓴 파치아모란 자는 조심해야 하는 자입니다
https://steemit.com/kr-gazua/@epitt925/2ghiae
이글 먼저 보시길 권합니다

오호라 이렇게 나오셨겠다!!!

@ddllddll 이 글을 보니 더 관심이 생기는😳😳

Posted using Partiko iOS

디디엘엘님위 세치혀에 속으시면 안됩니다ㅠㅠ

ㅋㅋㅋㅋㅋ @epitt925 @ddllddll 두분 사이에서 어쩔 줄 모르는 저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센스있으신 분이시네요 :)

@pediatrics님^-^
다음엔 책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은 본의 아니게 제게 낚...낚이셨어요;;;;;;;

ㅋㅋㅋㅋ 프라이팬에 요리된 연어가 된 느낌이네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낚였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