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스팀몬스터] 드디어!!! 기다리던 첫 배틀이 오픈을 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늅존 입니다.

오매불망 기다리던 스팀몬스터 배틀이 오픈을 했습니다. !!!


우아아아아아아~~~

빨리 하러 가볼까요??

20181015_082522.jpg

배틀에서 일반모드나 랭킹 모드를 클릭해서 들어오면 이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20181015_082534.jpg

싸우러 보낼 아이들을 선택하면 왼쪽창에 선택한 아이들이 보여집니다. +_+ 감바테구다사이!!

se3_ani_1539559235101_a.gif

상대를 고르고 있습니다. ㅋㅋ 둑은둑은 떨리네염....어차피 저는 카드가 죄다 1렙이라 ㅋㅋㅋ 질께 뻔하지만 그래도 배틀이 오픈했으니 해줘야지염+_+

se3_ani_1539559264613_a.gif

오오!!! 드디어 첫 상대!!

se3_ani_1539559287676_a.gif

노트9이라 비율 맞추는걸 모르겠네염...ㅠㅠ 존무룩....하지만 라운드는 시작!!!

se3_ani_1539559307240_a.gif

사실 그래픽 자체는 훌륭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사용자가 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은 다 들어갔다고 보면 돼요! 이전으로 보기도 되고, 2배, 3배 진행도 되구욤!! 이 모든건 글로벌 서비스 이기에 이럴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우리나라 처럼 엄청난 인터넷 속도가 아니잖아염 ㅠ

se3_ani_1539559331307_a.gif

결국 지고 말았네요 ㅋㅋㅋ 그래도 꽤 재미난 배틀인건 맞네염+_+!!! 이제 스몬 폿팅하면서 보상으로 카드 사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7일후에 렙옵해서 봐요~~~~




wolf.png 스팀몬스터 다양한 정보들

[PEAK KR]
[스몬 한국 스티미언 오픈 채팅방]
[스팀잇 네이버 카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07 which ranks you at #91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2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뉴비존님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_+ 1렙이지만 플로리다 달팽이님이 좋은 덱을 알려주셔서 1승했네염 ㅎㅎ

축하드립니다!!^^
스몬 소식 알려주세요^^

오오 잘몰라서 그러는데 스팀 내기이가여? 후덜덜

아~ 아뇨 ㅎㅎ 스팀이나 스달루 카드팩을 살 수 있오요 ㅎㅎ(랭킹전에 도전해서 순위권에 들면 카드나 스팀/스달루 주구용)

스팀에도 카드게임이 있네요 ^^ 신기해요~^^~

글쵸? ㅎㅎ 이오스도 이오스나이츠가 나와서 내심 부러웠는데 다행이에요 ㅎㅎ

기다렸나요? 전 안기다렸는데....ㅋㅋㅋ
전 천천히 한번 해볼께요^^

ㅎㅎㅎ저는 기다리다가 마침 오픈한대서 100팩을 구매했었오욤 ㅎㅎ

츤데레

기다리신거 알아요 ㅋㅋ

ㅎㅎ 절대 안기다렸습니다~ 진짜루^^

maikurak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imrahelk 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sweetpapa, maikuraki, bluengel, uroboti...

성님 방은 짤 보는 재미가.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우이 막내군 ㅋㅋㅋ

ㅎㅎ약속대로 풀봇.ㅋ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다.항상 사랑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디클릭 완료

오홍~! 이런 천사느님! ㅎ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