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도전~!!!

in #busy6 years ago (edited)

혹시~~......
선무당 사람잡는거, 그런거 아니지요?

As always, challenging new things is very interesting. It was a bit long before I understood @steemmonsters and decided to challenge. But I am confident that there will be a lot of enjoyment for the long term as a challenge.

7CFAA6B0-E270-4A02-9771-5644833501E8.jpeg

하여간 제대로 배운건 바로 익히고 도전한다~!
좋은건 뜸 안들이고 당장 실천한다~!

45C54018-7BF9-475B-B1DB-A1FF68DFEE40.jpeg

보유하고 있는 작은양의 스팀으로,
겨우 이제 시작해 눈동냥으로 얻은 쥐꼬리 만한 @steemmonsters에 대한 이해로........

일단 일을 냈습니다~!!!

우선 오늘 구매 가능하단 스팀몬스터 베타버전,
Open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고 한장씩 열기 시작~!

그림이 아니면 도저히 이해 안될 다양한 역할? 수행 할 몬스터 쥔공들이 카드에서 나오는~

처음엔 묵음으로 카드를 오픈하다,
소리 듣기 모드로 전환하면서 느끼기 시작하는....
아마도 grade에 따라 음량이 달라지고,
번쩍번쩍 모양도 달라지고,

그러다~~ 급기야
카드의 등장이 뭔가 달라도 분명히 다른 legendary 카드를 ~~~~~

얻었습니다 ~!!!

당췌 잘 이해가 안되는,
그러나 뭔가 다름직한,
암튼 스티미안 벗들의 도움으로 뭔가 행운을 얻은듯 하여, 바로 잠 못들고 여기저기 다시 눈동냥질 하다가 결국 포스팅으로 마감하려 들렀습니다.

왠지 넉넉한 재미가 있을듯 합니다.
배웠으니 부딪혀 보고,
좋은거면 또 여기저기 소문도 내야니까,
암튼, 먼저 온 분들을 욜.씸.히 따라 가보겠습니다.

Sort:  

ㅎㅎㅎ
카드한번 이쁘게도 생겼네요
잼나셨겠어요
근디 태그 체크해주세요 ㅎㅎ
steemmonsters

맞아요 이게 젤중요^^

요런 댓글은 위로 올려드려야지요 :)

Hi @leemikyu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67 which ranks you at #31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3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7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5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오!! 미경님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레전드리라니!!

오랜만에 뵈었는데 스몬 포스팅이시네요~~!!!ㅎㅎㅎㅎㅎ

잘 지내고 계시죠??ㅎㅎ

이렇게 또 한분이 ㅎㅎㅎ
어서 오세요~ 컴온~ 컴온~^^

신새계를 영접하셨군요~
생활의 활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와 레전더리 나오셨네요 ㅎㅎ 저도 시작하긴 했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ㅋㅋ래전더리라니!!! 좋은거 얻으셨네요 저거 나올때 막 부르르 떨리잖아요ㅎㅎ 재미로만 가끔 뽑으면 말그대로 재미있습니당 활력소ㅋㅋ 저두 몇장 안뽑안는데 수익권!!!^^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sj1215.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시작하셨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