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눈빛 동매형! 죽으면 안돼!

in #busy6 years ago (edited)

1.jpg

요즘 미스터 션샤인 보는 맛에 빠져있다.

초반에는 킬링타임용으로 대충보다... 요즘 급하게 재밌어진다.

2.jpg

생전 티비를 안 보고 살다보니,,, 드라마 같은 거는 더욱 볼 기회가 없었다.

그러다 스티미언 여러분들과 넷플릭스 파티를 맺고 엔빵으로 저렴하게 보고 있다.

넷플릭스 좀 짱인듯.

3.jpg

이런 신문명이 있었다니...

4.jpg

미스터 션샤인...!!!

5.jpg

어제부터 애신 초이가 된 애신아씨...

다 필요없고...

동매형이 젤 멋있고 젤 불쌍함 요즘... 눙물...ㅠ

6.jpg

낭만눈빛 동매형...

7.jpg

여자가 울면 저런 눈빛으로 위로해줌...

그럼 여자가 위로를 받겠어 안 받겠어...

크윽

8.jpg

이제 3회 남았다...

젤 불안한게 왠지 동매형 죽을 거 같다...!

죽지마!!! 안돼!

9.jpg

가끔 이렇게 미소도 지어주는데...

10.jpg

죽으면 안돼! 동매형! 흐엉

Sort:  

크으 저 지금 이거 몰아보기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으엌 강제 스포는 못 읽은 걸루 하겠습니다 !!!! ㅋㅋ

스포가 뭐있었지??ㅋㅋㅋㅋ 아 애신초이요??ㅋㅋㅋ 뭐 스포라면 스포일수도...ㅋㅋㅋ
꼭 몰아보세요~!!! 갈수록 재밌어짐ㅎㅎ

Limited Time << 10 STEEM >> AIRDROP

This is a limited time offer only for first 2000 members who join and get 10 steem.

We have many resteem and upvote service.
Upvote worth $21
Resteem over 90000 followers

JOIN NOW

앞으로 3회, 동매, 로멘틱, 성공적

#앞으로 3회 #동매 #로멘틱 #성공적

인스타에 해시태그 넣는줄...ㅋㅋㅋ

나무 위키 뭐임... 이런거도 올라오는군ㅋㅋㅋㅋㅋㅋ
https://namu.wiki/w/성공적

넷플릭스가 무료시청하는 뭐 그런건가요?
이런 신문명을 모르고 사네요 ㅋㅋ

무료시청은 아니구요 매달 자동결제 유료에요ㅋㅋ
근데 지금 신청하면 한달 공짜로 볼수 있고요... 한달지나고 해지 할수 있을거에요..
저는 저까지 4명이서 프리미엄등급으로 함께 보고있어요 4명까지 동시시청 가능이라^^

전 엉뚱하면서도 매력있는 희성이 좋더군요^^

전 동매다음으로 이완익좋아햇는데ㅋㅋㅋ 죽어버림요 ㅠㅠ

동매죽고 차례차례로 다죽을거같음ㅠㅠ

다 죽여도 동매는 죽이지마라!!!ㅋㅋㅋ

요즘 구동매 위태위태 하쥬 흑흑

여자가 울면 저런 눈빛으로 위로해줌...
그럼 여자가 위로를 받겠어 안 받겠어...

여자 마음 좀 아시는 분^^

마지막 그 말은 인정 못함...그럼 지누킹이 아직도 혼자일리가..ㅋㅋㅋㅋ

인정하기 싫지만 어쩔수없다 이번엔ㅜㅜ

저 얼굴 구동매 닮음요^^

하...이젠 스파가 딸려서 플래그 100%로도 히든이 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ae rong

ㅋㅋㅋ그런데 왜 혼자죠?ㅎ

볼 수록 빠질 수 밖에 없는 미스터 션샤인 3회 남은 게 넘 아쉽네요~ㅠ

맞아요... 아쉽네요 대하사극으로 바꿔라!!!!ㅋㅋㅋ

유연석이 짠내전문배우인듯ㅠ 모든배역이저러니ㅠㅠ

아 그래??? 난 여기서 처음봐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