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아이와 둘이서!(with 12시간)

in #busy6 years ago

image.png

무더운 날씨의 일요일 오전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와 단둘이 있어야 하는 날이지요!
간단하게 아내가 준비해둔 반찬들과 국으로 아침을 해서 아들에게 줍니다! 아침을 같이 먹는 시간은 항상 30분가량 소요되네요^^

아침을 먹고서 아이와 공놀이로 시작을 합니다! 공놀이를 하는데 너무 더워서 약 20분가량 하다보니 아이가 땀이 잔뜩 흐르네요 ㅎㅎㅎ;; 에어컨 키고 공놀이 하는데도 아이는 모든 에너지를 쏟아서 그런지 땀이 잔뜩 흘렀나보네요 ㅎㅎ

시간을 보낼겸 아이와 샤워를 합니다! 욕조에서 물을 잔뜩 틀고서 이것저것 장난감과 함께 샤워를 하니 아이도 즐거워 하는 모습이고 저도 시원하니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지금은 샤워를 하지만 조금만 더 커서 아이와 목욕탕을 가서 제 등을 밀어줄 모습을 상상해보네요^^

샤워를 하고 나오니 이제는 정적인 놀이?를 위해서 책을 읽기로 합니다. 책을 3권읽고 다시 2권을 더 읽고 이렇게 5권을 읽었더니 시간이 30분 가량 흘러가네요 ㅎㅎ 그래도 아직 점심시간이 되지 않았네요. 잠시 저도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티비를 키고 저는 잠시 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

점심을 먹고나서는 뭐하고 놀아야할까요?!! 추천해주세요^^

Sort:  

날도 더운데 당연히 물총 놀이죠 ㅋㅋ

아내 없는 육아는 정말 힘들죠
홧팅입니다

자상한 아빠네요.

다만 육아에서 중요한 지점은
아이 중심을 잘 살리면 좋겠어요.

아이가 원하는 걸
부모가 도와주는...

놀이든 배움이든.
이렇게 하다 보면
아이는 점차 자신의 성장에서 주인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고
부모가 계속 앞장 서 끌어주다 보면
점점 자기 주도성을 잃에 될 위험이 있지요.

아이가 뭘 하고 싶은 지
뭘 좋아하는 지
스스로 찾게 하고
이를 도와주면
부쩍 자라지 싶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질문을 아이한테
찬찬히 해보심이^^

무슨 놀이든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아주 죽겠네요.ㅜㅜ

더울때는 블럭놀이, 인형놀이 추천합니다~ㅋㅋ 수고하세요~!!

ㅎㅎㅎ 수영장이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ㅎ
아니면 욕조에 물받아서 물장난 치는것도 좋치 않을까요 제아탑님 ㅎㅎ

아이주도로 그냥 흘러가게 두세요 ㅎㅎㅎ 이거 하자 하면 하는거구욫ㅋㅋㅋㅋ

허걱? 짧은 오전시간에 많은 것을 하셨네요.ㅎㅎ
오후에는 미니 풀장 어떨까요? :D

평화로운 주말을 보내고 계시는군요ㅎㅎ
밖에 나가서 놀기엔 너무 덥지 않나 싶어요ㅠㅠ

흠..
전담 보육을 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아이도 잼있겠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