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아들의 최애 장난감은 자동차!

in #busy6 years ago

자동차

image.png

아이의 최애 장난감, 놀이는 바로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일어나자마자 바로 자동차를 손에 쥐고 갖고 놀고
밥먹을때도 자동차를 갖고 밥을 먹으며
외출을 할때도 자동차를 꼭 함께 하며
잘때도 잠자리에 애착인형 처럼 자동차와 함께 잠이 듭니다^^

가끔은 아이가 너무 자동차만 좋아라 하기 때문에 다른 장난감을 아이에게
친근하게 해줘서 자동차를 조금씩 멀리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고민이
될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은 어린나이기에 저도 어릴적 부모님이
하셨던 말씀이 자동차를 그렇게 좋아했다고 하시기에 저를 닮았구나 생각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다른 장난감에도 관심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경찰차!

image.png

아이가 어릴적부터 경찰차와 소방차, 구급차는 소리가 나면서 불빛도 나니
신기해서 그런지 유독 도로에서 보면 너무 반가워 하더라고요.
어느순간부터 저도 운전을 하면서 관련 차들이 보이면 아들에게 저기 지나간다!
이렇게 얘기를 해줄정도로 관심이 없었던 차량에 저도 관심을 갖고 찾기
시작하네요^^

오늘은 출근길에 제 앞에 딱! 경찰차가 스길래 바로 카메라를 꺼내서 사진을
찍어서 아내에게 보내줬습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경찰차라고요^^
아내가 아들이 일어나면 보여주겠다고 하네요 ㅎㅎ 아이는 보면서 좋아하겠죠?
즐거워할 아들의 모습을 보면서 오늘 하루 아침을 시작합니다^^

Have a nice day!

Sort:  

엄마는 아이들을 관찰해서 글을 올리시고
아빠는 바쁜 출근길에
아이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보내주시고...

오....

가슴이 뿌듯하네요...ㅋㅋ

즐거우시겠어요.

제 아들도 그럽니다. ㅎㅎ

제 아이보다 조금 큰걸로 알고 있는데 자동차가 남자들은 최고의 아이템인가봅니다^^

자 출동이다 🎵🎶🎵🎵

라고 외치면서 경찰차가 나오는 ... 애들 동요가 생각 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어릴때는 정말 자동차, 로보트에 환장하는 거 같아요.ㅋㅋ

부모 눈에도 아이가 좋아하는 것만 보이지요. 저희 아들도 자동차 홀릭이네요^^

차를 좋아하는 아이라..
운전하면서도 사진찍어 전송해주시는 멋진 아빠네요.

비오는 오늘도 행복하세요.

크 장난감때문에 어릴적 동생이랑 많이 싸운 ㅋㅋ

삐뽀삐뽀하면서 좋아하는 애들 많죠 ㅎㅎ
첫 사진엔 올드카가 주를 이루네요^^

저도 자동차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5.39
ETH 2498.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