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in #busy5 years ago (edited)

횡보의 지루함을 참지 못하고 파워업을 했습니다.

100만원을 넣으니 약 3000개의 스팀이 나오네요. 예전 고공장에서는 맛볼수 없는 양입니다.

더 떨어지지는 않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저 제 생각이죠. ㅎㅎ.

다가올 상승장에서 허전한 마음이 들지 않기 위한 작은 변명입니다.

스팀잇에서 계속 놀고 싶은 마음에 너무 빨리 달아오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1034447_S.jpg

천만, 아니 그 이상이 되길 바래 봅니다.

왔다갔다 갈피를 잡지 못함은 지금의 시세장을 반영하는듯 합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세요.

Sort:  

오! 파워업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천만 그이상~ 당연히 가야죠^^ 화이팅~

고맙습니다. 독거님.

전 이제 돈이없네요 ㅎㅎ 예전에 참았어야 되는데.ㅠㅠ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파워업도 하시고 부럽습니다.
거의 최저점에 다다른것 같은데 이제 쩐이 없어서 추가적으로
투자할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ㅠㅠ
암튼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함께 화이팅 하시죠.^^

감사합니다.

오~ 파워업 하셨군요.
예전에 돈 천만원 넣어서 사야 했던게 이제는 100만원이라니..ㅠㅠ
뭐 한편으로는 매수 타이밍인 셈이죠.
올해 안에는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좋은 결과가 쭉 이어져야겠지요. ㅎㅎ.

파워업~!!!
이 같은 지지부진한 장에 아주 큰 결심하셨네요...
화이팅!! 곧 좋은 날이 올꺼라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감사해요.

잘하셨습니다
이제 오를일만 남았다고 생각해야죠 ^-^;
이보다 더 떨어지는건 아니됩니다 ㅠ
ㅋㅋㅋㅋㅋ

그렇게 믿어야죠.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하락장에 스팀을 사봤더니 기분은 좋더라구요.ㅋㅋ
스팀잇에 진입할 때 지금은 꿈에나 그리는 가격에 구매하고 들어온지라, 하락장 때 구매 후 평단가가 낮아졌지만 아직도 현 시세에 비해서는 높은 수준입니다.
올해 안에 좋은 일이 있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좀 올랐으면 좋겠어요. 스팀잇 화이팅!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