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헝가리] 부다페스트...야경이 다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야경으로 돈벌어먹는 부다페스트라길래 얼마나 대단한가 보러 갔었는데....3일 밤마다 야경을 보러 나갈 정도로 정말 야경이 다 한 곳이었습니다

첫째날 다리위 + 언덕?위 성근처

사실...여긴 글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보시죠

image.png

image.png

image.png

얘 누구지....흠........다신 못 볼 녀석인듯...

image.png

image.png

다리위에서도 멋진 야경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로 언덕만 보고 가시다가 놓치지 마세요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제가 이 이후로 똑딱이 안씀...요새는 똑딱이도 잘 나오겠지만...ㅋㅋ

image.png

(돈벌어서 이런데 와야지 했는데.....흠....망함...)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둘째날 선상위에서

배위에서 찍었는데 흔들린 사진들이 꽤 있네요 ㅠㅠ 흔들림 보정이 제대로 안된건가...배위는 쌀쌀했습니다....7월이었는데..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안흔들린게 이정도네요....실제로 보면 배에서 보는 야경이 더 이뻤습니다

셋째날 성 내부에서

또갔었네요...왜갔지..동행이 있었던거같은데...

image.png

image.png

image.png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모든 곳이 야경포인트였습니다.

Sort:  

야경에 감동해본지가 넘 오래된 것 같네요~ 야경은 부다페스트... 잊지 않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론 프라하보단 부다페스트 였네요 ㅎㅎ

야경이 정말 멋진곳이네요
한번 가볼수 있으려나? ㅋ

원래 그런거 고민하는거 아니라고...ㅋㅋㅋ

아..진짜 멋지네요 ㅠㅠㅠㅠ

야경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사진이 다 예술이네요. 모델(?)까지..ㅎㅎㅎ

살이 많이 쪘네요 ㅋㅋ 턱선이 있다니

야경이 넘멋져요~~ㅎ

ㅎㅎ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와우 너무 멋있어요

꼭 가보고 싶습니다~~

유로가 많이 싸졌네요 ㅎㅎ 가보시죠

정말 멋지네용.

감사합니다

우와... 유럽이다 유럽 ㅠ 가보고 싶네 ㅠ

일단 표를 지르고...짐을 꾸리시면 됩니다 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저 야경을 안주 삼아 와인 한잔 하고프네요..

횩횩 ㅠㅡㅠ

와....ㅋㅋㅋ 저때로부터 10년뒤에 가기로 했는데 ㅋㅋ 가서 와인한잔 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