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물 구입기

in #busy6 years ago

여름이 다 지나가고 있는데 신문물을 또 구입했지 뭐예요
맨날 버리면 뭐합니까
또 이렇게 사들이고 있는데;;;;;;;;;;;;;

그러나 똘똘한건 챙기고 안쓰는건 버리고
나의 빅피쳐??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문물 구경 해봅시다~ ㅎㅎ

따란~ ㅎㅎ

20180822_104844.jpg

동생네가 캠핑을 다니는데 이거 유용하게 쓰더라구요
새거로 사면 너무 비싸서
동생이 자주가는 캠핑물건 거래하는데에서 하나 구해달라고 했는데
제가 생각한것보다 훨씬 싼가격에
완전 새거를 득템..ㅋㅋㅋ
한번도 안쓴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우후훗~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20180822_104851.jpg

바구니를 꺼내면 이렇게 물을 채우는 곳이예요

20180822_104856.jpg

돌아갈때 보니 물이 이 위로 올라와서
저 꼬챙이 같은것으로 얼음을 만드는거 같아요

20180822_104900.jpg

십분도 안걸려 얼음이 만들어 지더라구요
후두둑 떨어지며 얼음 완성~

20180822_104925.jpg

사랑하는 나의 아아메를 위해
얼음기계를 사다니..ㅋㅋㅋㅋㅋㅋ

얼음 얼리려면 귀찮기도 하고
가끔 풀무원 얼음 사서 먹었는데
물만 채우면 알아서 만들어주니
그리고 전기만 있으면 되니까 어디든 들고 다니면서
얼음 생성

나의 빅 피쳐..ㅋㅋㅋㅋㅋㅋㅋ(빅피쳐 너무 많이 써서 죄송..ㅋㅋ)

들고다니는 가방도 있더라구요..ㅎㅎ

얼음 삽으로 막 퍼서 쓰니 너무 좋아용
써도 써도 계속 나오고
얼음 정수기 같은거 사고 싶긴 했는데
그거보다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필요할때만 켜두면 금방 만들어지고
전기요금은 크게 많이 안나온다고 하네요

전 꼭 지금쓰고있는거랑 같은걸로 싸게만 구해다오
오더를 내렸는데

서치해서 구하고
멀리까지 가서 받아오고
동생네가 수고를 많이 해줬어요
그래서또 나의 소듕한 에어프라이어를 열심히 돌려서

고기를 대접했지요...ㅋㅋㅋㅋㅋㅋㅋ

20180818_194645.jpg

좀 탄듯 보이지만
일부러 바삭하게 구운거예요
이게 시중에선 절대 구할수 없는 귀한 고기라서
제가 이날 제 고기를 풀었지요..ㅋㅋㅋㅋㅋㅋㅋ

이 고기는 과연 무엇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

Sort:  

이 고기 멧돼지 목살 아닌가요?!
얼음 만들어주는 기계는 진짜 신기하네요
처음 봐요!!

헉....

이렇게 빨리 맞추시다니
대박...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질겨서 바삭하게 구워야 맛이있더라구요 ㅎㅎ

맞추셨으니까 선물은 제 미약한 풀봇...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정말 정답인가요? 진짜 대박!! ㅎㅎㅎ
처음에 그냥 목살인 줄 알았는데,
귀한 고기라고 하셔서 설마 멧돼지? 했거든요
제가 멧돼지 고기 두 번 먹어봤는데...
사실 생김새 생각도 안 나요..ㅎㅎ;;

ㅋㅋㅋㅋ
두번이나 먹어보셨네요..ㅋㅋㅋ
저도 한 두번쯤 먹어본 기억이

질겨서 바삭 구워야 맛있어용~ ㅎㅎㅎ

사실 제가 답 알려줬어요 풀봇은 저한테 하시면 됩니다
띨띨님은 풀봇 부담스러워해요^^ 헤헤

헉 멧돼지여?!!

그려;; 멧돼지여..ㅎㅎ

멧돼지 직접 때려 잡으셨어요?

다음엔 뭘 때려잡을까 고민 중이었는데...
고민할 필요 없어졌네....

고민 고민 하지마~ 나우 유고 걸~

때려잡게 사람을 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잘했죠?^^

그려 멧돼지...ㅋㅋㅋㅋㅋㅋㅋ

메려.. 긋돼지여...ㅎㅎ

귀한 멧돼지를 어디서 얻으셨을까요?
근데 그보다 얼음기계 너무 부럽네요
시원한 오미자차에 얼음 둥둥 띄워서 마시고 싶은 점심시간입니다^^;;

오미자차 시원하게 마시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예전엔 싫어했는데 ㅋㅋㅋㅋ

얼음가득이면 이날씨에 뭐든 맛이 없겠습니까..ㅎㅎㅎ

저와 첫째는 오미자차 매니압니다 ㅎㅎ
더운 날씨 잘 견디세요~^^ 태풍 조심하시구요

얼음만드는기계라니.. 오호..쌈박하네요 ㅋㅋ
저고기는 뭘까요.. 괜히 바싹구운게 아니실 거같은데...

저위에 정답이...ㅋㅋㅋㅋㅋㅋ
벌써 맞추셨지 뭐예용~

쌈박한 기계를 제가 샀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로 멧또야지에요!!???

네네..ㅋㅋㅋ
귀한고기를 선물받았지 뭐예용~ ㅎㅎㅎ

캬.. 이런건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ㅋㅋ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요..

굉장히 쫠깃합니다

멧돼지는 온몸이 근육이예요..ㅋㅋㅋㅋㅋㅋ

쫠깃...?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일반 돼지들에 비해서 활동량이 많으니...
아..궁금스..

오, 제 부모님도 저 얼음 기계 쓰시는데 얼음 모양이 볼 때마다 신기해요. ㅋㅋ

가운데를 비어서 얼려져서 얼리는 속도도 빠른거 같아요 ㅎㅎ

멧돼지 고기라고 쓰고 있었는데 ㅋㅋㅋ
밑에 @ddllddll 님이 쓰셨네요 ㅎㅎㅎ
저두 요거 먹어봤는데 힌트를 너무 마니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힌트를 너무 줬나요..

힌트를 뺄걸그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하다는 힌트만 없었어도
목살이라는 답이 왕창 올라왔을 듯요!! ㅎㅎ

대박!! 저런 신문물이 있다니요~
저두 갖구싶네용ㅎㅎ

여름에 너무 잘 쓸거 같쥬??
겨울에도 잘쓸수 있지만..ㅎㅎ

얼음만들어 주는 기계라니 저도 탐나네요ㅋㅋ

저도 호시탐탐 노리다 득템했어요~ ㅎㅎㅎ

신문물이 제빙기였군요
저희 회사에도 전에 있었는데 관리가 안되서 ㅠㅠ
이젠 어디있느지도 모르겠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마음껏 드시겠어요~

저도 냉동실 얼음기 관리를 못해서..ㅋㅋㅋㅋㅋㅋ

물도 얼음넣어서 마셔요
시원합니다..ㅎㅎㅎ

얼음 생성기 좋네요~ 이번 여름은 너무나도 더워서 인지 냉장고 얼음으로는 부족하더라고요. 저도 알아보고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똘똘한 중고 권해봅니다..ㅎㅎ

,정말 신문물인데요 완전 신기...

신기방기..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