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은 가장 과소 평가된 암호화폐 입니까?? Is QTUM (QTUM) The Most Underrated Cryptocurrency?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날씨가 정말 따뜻한 금요일입니다. 그런데 봄철에 꽃가루와 미세먼지 때문에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이번 주말엔 초미세먼지가 나빠진다고 하는군요. 나들이가 계획되어 있는데 마스크 꼭 씌고 다녀야 겠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퀀텀에 좋은 기사가 있어 가져와 보았습니다.
퀀텀은 너무나 과소 평가 받고 있다고 거기에 대한 내용들이 담겨 있네요.

퀀텀은 가장 과소 평가된 암호화폐 입니까?


Is QTUM (QTUM) The Most Underrated Cryptocurrency?
https://redfieldnews.com/qtum-qtum-underrated-cryptocurrency/

그럼 본문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소 평가된 암호화페를 찾자고 하면 여러가지 후보가 있는니다만 그 중에 퀀텀만큼 과소 평가 받고 있는것은 거의 없습니다. 퀀텀은 2018년 꾸준히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현재 디지털 토큰 세계에서 진정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들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묻는 질문은 퀀텀이 실제로 과소 평가 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퀀텀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퀀텀 재단에서 개발되었으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파워를 활용하는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장 안전한 구조중 하나인 UTXO (Unspent Transaction Volume)는 광범위한 비지니스 프로토콜 전반에 걸쳐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허용하는 견고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지만 블록체인 구조에서 몇가지 한계점을 보였습니다.

image.png

퀀텀이 만들어진 이유는 이러한 이상과 한계 때문입니다. 퀀텀은 디지털 통화 세계의 두 기둥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힘을 이용하여 앞으로 주요 업체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퀀텀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퀀텀은 수정된 비트코인 코어 인프라와 이더리움 가상머신(EVM)을 결합합니다. 그 결과 안정적이고 모듈식의 상호 운영이 가능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이제는 광범위한 비지니스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암호화폐로 자리 잡았습니다. 완전한 분산형 포지셔닝을 지원하는 플랫폼은 사용자가 실세계의 실시간 환경에서 블록체인을 구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퀀텀은 POS 컨센셔스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첫번째 블록체인이기도 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퀀텀 모바일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방대한 양의 사물 인터넷(IoT)에 액세스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image.png

퀀텀 QTUM

퀀텀은 디지털 통화 세계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는 누구든지 블록체인을 통하여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최고의 안정감을 위한 견고한 테스트 환경에서 수행됩니다.

또한 퀀텀은 머신-러닝(machine-learning) 환경에 적합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기계어를 변형하여 사람이 읽을 수 있는 합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지금까지는 선도적인 디지털 통화가 부족했지만 퀀텀 플랫폼은 진정한 의미의 통화 아키텍쳐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퀀텀의 이러한 광범위한 응용 스펙트럼은 투자자의 인식에 닿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최근의 가치 상승을 이끌었으며, 이것은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몇 주간은 퀀텀에 매우 흥미로울 것이고 여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기사에는 퀀텀의 장점에 대하여 잘 설명 되어 있는것 같네요. 퀀텀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합쳐서 만들었으며, 모바일, 나아가 사물 인터넷에까지 적용가능한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현실세계에 실제로 적용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POS 컨센셔스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현재 퀀텀은 저평가 받고 있으며, 아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못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널리 알려지고, 퀀텀 기반의 수많은 DApp들이 나와 현실에서 사용가능하게 된다면 퀀텀의 평가는 계속 상승하게 될 것이라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그럼 퀀텀의 성장과 성공을 기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내용과 제 생각을 전할 뿐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Sort:  

I WILL POST YOUR BLOG POST TO MY 35,000+ FOLLOWERS. SEND 0.5 SBD OR 0.5 STEEM TO a-0-0 WITH YOUR BLOG POST WEB PAGE ADDRESS IN THE MEMO.

왠지 코인에 대한 생각이 짧아서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이것 저것 이야기들을 보러만 다니는중입니다^^

네 하나씩 알아가면서 판단은 본인이 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앗 이번에는 퀀텀(큐텀)인가요. 굿 헬로 님만 믿고 들어갑니다.^^

가즈아~~

ㅎㅎ 투자는 본인의 몫입니다.

하지만 퀀텀은 사랑입니다~

역시 들어도 무슨 소린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코인은 어려워요.

ㅋㅋㅋ 퀀텀 좋다는 소리입니다~ 제발~ ㅋㅋㅋ 가즈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공부가 많이 필요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퀀텀은 기술력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고 네오 이클과 같이 중국인들이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파괴력이 있는 녀석이긴하네 리또속과 함께 똥텀시절을 기억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안타는 녀석들중에 하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