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쥬님의 가죽코스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가을이라 그런가 요즘 날씨가 무척 좋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고 계시죠?

어제는 마니쥬(@manizu)님의 가죽 코스터를 받았습니다...

예전에 텀블벅(Tumblbug)이라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후원을 받으셨죠.

텀블벅 후원이벤트!코스터 구매하시면 제 몸에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charm0.jpg

이렇게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셨네요^^

이제 전화번호를 알았으니 장난전화해도 되나요? ㅋ

charm1.jpg

가죽코스터와 손편지...

그리고 중국어가 잔뜩 써여진 ... 마니쥬님 이게 뭐죠? 사약인가!!

20180918_123036.jpg

QmeGEerJGiiujsbMiinUyPMsgotzo6eD6bUgiqNQVJn1i3.jpg
(마니쥬님의 포스팅에서 훔쳐옴!!)

손편지에 "사랑"코스터를 애용하라고 적어주셨네요!!

올해는 힘들것 같으니, 내년을 기약하며 열심히 애용해야겠네요! ㅎㅎ

뭐 솔직히 사용하는것보단 장식용으로 보관되지 않을까 싶긴하지만...

사진보다 훨씬 예쁘게 잘 만들어 졌네요!! ㅎㅎ

사랑,풍요성취, 행복, 건강의 기운이 제가 아는 모든분께 전해지면 좋겠네요!

자 ~ 오늘하루도 모두 으쌰~ 으쌰~ 힘내세요^^ 아자!!

Sort:  

사랑,풍요성취, 행복, 건강의 기운
감사히 받겠어요.

머에 쓰이는지는 잘모르겟지만 아담하구 이쁘네요^

진짜 사용하기는 아까울듯요 ㅎㅎ

그쵸? 아까워서 비닐씌워서 사용해야할듯...ㅋㅋ

장난전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마니님은 장난전화해도 잘 받아주실듯 ㅎㅎ
마니쥬님 작품 넘 멋지네요!^^

해이나님? 전번좀 가르쳐 주세요~~~ ㅋㅋㅋ
그쵸? 넘 멋져서 사용하기 아까울것 같아요!

마니쥬님 능력자시네요 ㅎㅎ 가죽 코스터 너무 이뻐요 ~!!

능력자분들 참 많으시죠!! ㅎㅎ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답니다^^

부적처럼 가지고 다녀도될듯합니다^^

음... 가지고 다니기엔 좀! ㅎㅎ

사랑,풍요성취, 행복, 건강의 기운 그리고 로또의 행운까지 다 받고싶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824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3등, 2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27] 로또824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5주 연속당첨 성공!

토포로님께 풍요성취의 기운을 팍팍~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아....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ㅎㅎㅎ
좋으시겠어요~^^

ㅎㅎ 컵받이 입니다!!
누나도 하나 사시면 되죠? ㅎㅎ

저도 사랑 풍요성취 행복 건강의 기운을 듣북 밭았으니.
열심히 으쌰~~ 으쌰 ~힘내겠습니다!!

네~ 으쌰~ 힘낼수 있도록 듬뿍 받아가시길 바랄께요^^

앜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도 독거님 번호 저정함요...♥
저 사약같은 것은 백두산의 정기를 잔뜩 머금은 블루베리니까 여자친구 생기면 드리세요....(??)
독거님 코스터 장식용 말고 꼭 물 받쳐 드시기로 약속!!
감사해요~~

ㅋㅋㅋㅋ 전번 바꿔야쥐!!!
백두산 정기를 머금은 블루베리라니~ 엄청난데요! 여친 생기면? 아마 블루베리 화석이되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