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프로젝트에 대한 뻘생각~~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 며칠 일이 바빠 스팀잇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저는 오후 8시이후는 스팀잇을 하지 않습니다!(저만의 기준^^)

    그래서 스팀잇을 잘 못하는 날은 보팅만 하는 경우도 있죠.

lovey.jpg

그런데 @lovey42님께서 댓글을 원하시더군요~~

뭐 소통이 별것 있나요!! ㅎㅎ

참 오랜만에 퇴근하고 로그인 했네요~~

아! 올라오는 댓글은 다 읽고 있습니다! 답글을 못달뿐...ㅎㅎ


  • 태풍의 영향권에 접어 들었나요? 아직 비는 안오지만 많이 흐리네요!

  • 아무쪼록 피해없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매주 진행하고 있는 뻘짓 프로젝트에 대해 이런저런 생각을

적어볼까 합니다~~

로또가 어디 쉬운가요??

lotto1.jpg

lotto3.jpg

벼락을 두번이나 맞아 죽을 확률의 로또~~~

어디 벼락 두번 맞은 분을 아시면 연락좀 주세요~~ ㅎㅎ

뻘짓 프로젝트의 시작...

스팀잇에 많은 똥손(?)님들을 보며...

아~ 이 분들의 능력을 모은다면 혹시 당첨이? ㅎㅎ

이런 생각으로 시작한 뻘짓 프로젝트였죠!!

하지만 로또란게 쉬운게 아님을 누구나 다 알고있죠^^

김칫국...

호기심 반~ 재미 반으로 시작한 뻘짓 프로젝트.

아직까지 최고 당첨이 4등이지만...

가끔씩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더군요!!

진짜 1등이 당첨 된다면??

정말 그돈으로 스팀을 사서 참여한 분들과 1/n 을 할 수 있을까!!

아니 돈이 얼만데....

sorry1.jpg

만약 당첨된다면 그냥 잠수타면 되지 뭐~~ ㅋㅋ 이런생각도!!

하지만, 스팀잇을 버리진 못할것 같네요~

진행할때 제맘대로 룰은 바꾸면 그만이지만...

그것도 뭔가 좀 이상하기도 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여기서 잠깐~~여러분의 의견은?

  1. 만약 자신이 뻘짓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입장이라면

    고액(1등,2등) 당첨시 100% 분배할 수 있다? 없다?

  2. 없다면 혼자 꿀꺽하고 스팀잇에 떠난다? 철판 깔고 남아있는다?

  3. 나눈다면 어느정도를 참여자들과 1/n 할수 있는가?

    (예) 30% , 50% ...


위에서 말한 확률처럼 솔직히 제가 스팀잇을 하는 동안 나올까 싶기도 하지만...

사람일 누가 알겠습니까?

만약 1등이 당첨되어도 잠수타고 싶은 생각도 없지만,

돈앞에 장사없죠!! 사람 마음이란게....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어느정도 반영을 해볼까 합니다~~

이거 김치국부터 마시는 꼴이지만~~ ㅎㅎ

오늘은 그냥 뻘생각을 해봤네요^^ 태풍 피해 없으시길~~

Sort:  

혹시 1등당첨되면 참여한 사람들과 함께 아픈 아이들을 위한 재단을 만들면 어떨까요?제가 로또를 매주 사는이유이기도 하거든요.물론 합의가 필요하지만...

와~ 로또를 사는 이유가 아픈 아이들을 위한 재단? 대단하시네요!!
음...글쎄요! 제가 그렇게 대인배는 못되어서...ㅎㅎ

저라면 솔직한 마음으로 100% 분배는 못할거 같습니다. 다만 약속한게 있으니 기부한다는 심정으로 10% 정도는 기부하는 심정으로 분배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쩔수 없는 속물근성;;;)
a0007341_4dd77132adb83.jpg

로또 하는게 아까워서 안하는 1인입니다 ㅋㅋㅋ
로또가 나온지 언 몇년이죠 ?ㅋㅋ
지금까지 한 5번 정도 해본 이후로 안하고 있습니다.
한주 기다리는 재미도 있다고 하는데 ㅎㅎㅎ
그 돈을 모아서 코즈코인 사겠습니다 ㅋㅋㅋㅋ
이자도 주는 코즈코인 ㅋㅋㅋ

ㅋㅋㅋㅋ 네~ 코즈코인 많이 사시고, 대박나시길 바랄께요^^
콩고물좀 주실꺼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까꿍....요거 올만에 보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한우님~~까꿍^^
태풍피해없이 좋은 하루 되세요~

당첨된다면 저는 꿀꺽합니다. 그리고, 스팀잇에서도 떠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닉네임을 철판노인 이라고 바꾼다.ㅋㅋㅋㅋ

근데... 이런 질문을 하시는거????
설마 당첨 되신거 아니죠????
내놔요~~~​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산 복권을 공개하는 이유가 바로 이럴때를 대비한거죠^^
사진 첨부 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ㅋㅋ

착한 사람~ㅋㅋㅋㅋㅋㅋ

철판노인 맨날 다운보팅만 받으실듯ㅋㅋ

아 그런 악재가 있군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철판노인...
팔로 필수로 해야겠어요
끝까지 따라붙을 거임!!

로또는 영영 당첨되지 않더라도
오라버니 장가가셨으면 합니다.

죄송합니다 ㅜ_ㅜ

ㅋㅋㅋ 내 생각도 그래!! 로또야 재미쥐~~
ㅠㅠ 로또많큼 어려운게 장가네!

독거님 까꿍~ ㅎㅎ

ㅋㅋㅋㅋㅋㅋ 손키님도 까꿍^^

독거님처럼 나눈다는 사람은 몇명없겟죠...1등금액의 10프로만 나눠도 엄청난건데...하물며 앤분의1은....전 솔직히10프로정도는 나눌수 있다고 봅니다..흐흐^ 전 검은머리 사람이라 ㅡ.ㅡ

그쵸? 없는게 당연한 일 일지도... 가족이면 모를까! ㅎㅎ
10프로라... 참고 하도록 할께요^^

1등 당첨되시길~~

ㅎㅎ 로또가 쉬운게 아니랍니다~ 즐겨주세요^^

스파업하셔서 풀봇만 해주셔도 감사합니당~^^

풀봇하면 얼마나 나올까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