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22.I am against the shutdown law. /셧다운제에 나는 반대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22 I am against 난 ~에 반대해요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am against having stores in schools. /나는 학교에 매점이 있는 것에 반대한다.

I am against the shutdown law. /셧다운제에 나는 반대한다.

Jun-soo: I am against the death penalty./준수: 난 사형에 반대해요.

I am against the creep type. /나는 아첨꾼들을 싫어합니다.

Jonathan: I am against a bill./조나단 : 난 법안에 반대합니다.

I am against hunting in any form./나는 어떠한 형태든 사냥에는 반대다.

If it is only a matter of money, I am against it./만일 돈만의 문제라면, 난 반대한다.

Personally I am against the death penalty./개인적으로 나는 사형제도를 반대한다

I am against the US definition of open skies./나는 미국식 항공 자유화에 반대한다.

I am against letting kids play with toy guns./저는 아이들이 장난감 총을 가지고 놀도록 허용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I am against changing the current system./나는 현재 시스템을 변화시키는 것을 반대한다.

But I am against using it as a barrier./하지만 나는 이것을 장벽처럼 사용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I am against implementing such a free trade area/나는 자유무역지역 같은 걸 시행하는 것을 반대한다.

Now, look, I am against a 700-mile wall./자 이제 봐, 나는 700마일의 벽을 등지고 있어.

I am against double standards being applied to human rights. /나는 인권에 적용되고 있는 이중 잣대에 반대한다.

That does not mean that I am against teacher training. /그 것은 내가 교사 교육에 반대한다는 것이 아니야.

And yes I am against fox hunting for the same reasons/그리고 그래요 난 같은 이유로 여우 사냥을 반대합니다.

I am against the installation of CCTVs in classrooms. /저는 교실에 CCTV의 설치를 반대합니다.

First of all, I am against the use of the lethal injection./먼저, 나는 약물주입의 사용에 반대한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