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 Day 2

in #busy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hoi1616 님께 지명 받았습니다.

photo_2018-02-20_01-36-54.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dlog 님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 - 흑백사진 컴퓨터라니 - 뭔가 오래되어 보이네요. 시설은 최신일텐데 ㅎ . 다음타자 @dlog 준비 완료입니다~!! ㅎㅎ

넵 ㅎㅎ 화이팅!!

헛.. 작업실풍경!!

ㅎㅎ 나름 전시회 풍경입니다 !

Congratulations @asina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공돌이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그런곳이군요 ㅎ

저 사진을 다시보면서 추억에 참겼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공돌이 냄새가 풀풀 풍겨지네요 ㅎㅎ

와우...ㅎㅎ 치열한 노력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저 때 정말 개고생했습니다 ㅎㅎ

사진속에 전문성이 보이는거 같아요^^
아시나요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ㅎㅎ 전문성이 보인다니 기쁘네요. 개고생과 근성으로 만들어낸 결과물들의 인증샷입니다. ㅎㅎ
우부님도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공대생들 멋있더라구요 저는 ㅎㅎㅎㅎ

ㅎㅎ 멋진분들 많습니다. 그리고 살짝 미친분들도 많아요 ㅎㅎ

전시회는 어떤 내용이었나요? 그 와중에 보이는 DELL입니다.
공대 옵하가 미지의 땅이며 그리 멋있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

저 당시 안드로이드 개발을 도와주는것을 만들었는데 .. 아쉽게 세상에 내보내지는 않았네요 ㅎㅎ
공대는 ㅎㅎ 제 느낌에는 잘못된 소문이.. ㅎㅎ

오~ 전시회에서는 가능성을 엿보는 수준이면 충분하지 않나 싶어요. 물론 제품화까지 되면 좋겠지만요. 아쉽네요~ 그렇게 고생해서 만든 결과물인데~ ^^ 공대 옵하에 대한 잘못된 소문은 언젠가 밝혀지겠죠~ ^^

오호 작업실의 풍경인가요?ㅎㅎ 상당히 컴퓨터가 많네유!

ㅎㅎ예전에 개발 처음으로 배운 뒤에, 간이 프로젝트 완료 하고 발표할 때의 풍경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