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박꼭질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쭌쭌이와 시간을 보낼때 숨박꼭질을 자주합니다

잘 숨는다기보단 이리뛰고 저리뛰니~

놀고나면 잠을 잘 잡니다 굿잠 ^^

요즘 쭌쭌이가 술래가 되어..

저의 애장품...

숨겨놓은 레고들을 찾아내고있습니다

이렇게 잘 숨겨놓았는데..ㅡㅡ;;

20180522_090402.jpg

레고박스를 장롱위에 올려놨는데 ..

그박스의 주인공들이 어딘가에 숨어있다는걸 알았는지

여기저기 서랍을 열어 확인을 합니다

한번은 조용하길래 가봤더니...

1526964736634.jpg

오토바이를 끄내서 놀고있는 겁니다

와~~저건 이제 저의 것이 아닙니다 ..

그날 쭌쭌이가 찾아낸 ...그날 제가 잃은 .. ㅜ

1526964742868.jpg

저 작은차들이 나름..

머스탱.. 포르쉐.. 맥라렌 입니다

오토바이 체인은 벌써 끊어먹었네요 ㅜ

아빠는 얘네들을 아직 너에게 보낼 준비가 안됐어ㅎ

더 깊고 더 어두운 곳에 넣어둘거야 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술래잡기~~
아이들 어릴적엔 재미있게 했는데..
이제 아이들이 어디있는지??
맨날 나 혼자 바라보기 합니다.ㅎㅎㅎ

나중에 아이들이 저를 안찾겠죠..
저는 서운해서 삐지겠죠 ㅎㅎㅎ

머스탱.. 포르쉐... ㄷㄷㄷㄷ;;;
쭌쭌이라 벌써 체인을 ㅠㅠ
위로의 말씀을;;

지금 저 레고들은.. 서로 다른애들 부품이 붙어있습니다.

ㅎㅎㅎ아직은 더 높고 미지의 곳으로 숨기셔야겠어요ㅎㅎ즐거운 휴일 되세요~^^

미지의 곳을 찾아야하는데.. 오픈형이라.. 힘드네요 ㅎㅎ

흐흐 분해하지만 않으면 귀여운 모습으로 보이지않을까요? 계속 보고 있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ㅎㅎㅎ 분해를 안하긴요... 지금은 서로 다른 부품들은 끼고있답니다. ㅎㅎ

쭌쭌이의손이닿지않을더깊고어두운곳으로잘숨겨두세요 오토바이체인..또르륵...

ㅎㅎㅎㅎㅎ너무 귀여워요~~ 아빠가 귀히 여기는걸 알고...
저리도 잘 찾아냈을까요?? ㅋㅋㅋ

귀여운 아가에요 :)
남은 오후도 홧팅이에요 allsale님 !!!!

더 깊고 어두운 곳이 어디일지, 과연 못찾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숨겨두시는거 성공하시길!

쭌쭌이가 올세일님의 보물을 막 찾아내고 있군요 ㅎㅎㅎ
더 깊고 어두운 곳으로 숨겨놓아야겟어요 ㅎㅎ
올세일님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우부님 안녕하세요~~~
잘 숨긴다고하느데.. 냄새를 잘맡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ㅋㅋㅋ 저도 예전에 한참 덕질할 때 명절마다 조카들 손에 작살난 보물들이 수두룩 했죠.
동병상련의 마음이 느껴집니다ㅜㅜ

알아주신다니..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명품차를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아깝지만, 꿀꺽 읍. 할수없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