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그리고 감기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이번주는 미세먼지 없이 깔끔한 주말이네요..

슬슬 더위가 오는거같아서 에어컨을 추가로 구매했는데...

주말인.. 오늘 에어콘 설치로 인해..

어디 가지도 못하고 꼼짝마라였습니다.

지금부터 2주단위로 에어컨가격이 3만원씩 오른다고 매장아재가 그러니..

다들 준비하셔요 ㅎㅎㅎ

에어컨 설치하느라 집에 모든 문을 다 열고 작업하시는 바람에..

아이들의 코에서 콧물이 질질질 ㅎㅎㅎ

감기 거의 다 나았는데... 이런 ㅜ

그래도 여름에 시원하게 지낼수 있으니..

감기약 잘먹여 재워야 겠어요

12시부터 시작한 에어컨 설치가 3시정도 되서 끝이나서..

조금 늦은 점심을 먹어야 했습니다.

간단히 롯데리아에서 홈패밀리팩 + 패밀리팩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다 먹을수 있을줄 알았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5t3sNHpRIpPLKL3PBPc.jpg

사진좀 찍어볼라하는데 쭌쭌이도 배가 고팠는지..

휙휙~~~

KakaoTalk_Moim_54alGVJMzRW5t3sNHpRIpPLKL3NGtI.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5t3sNHpRIpPLKL3KnSy.jpg

뚜껑만 집중 공략합니다.

조금 얇아진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ㅎㅎ

식탐을 너무 부렸는지.. 햄버거만 먹고 나머지는 다 남겼습니다.

저녁은 나머지를 먹어야 했습니다. ㅎㅎㅎ

내일 비소식이 있는데..

낮에는 잠시 외출하게 안왔으면 합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행복하세요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 갑자기 햄버거가 땡기네요... 이밤중에..ㅜㅜ

에어컨 설치로 하루를 보내셨군요~ 오늘은 그나마 미세먼지가 덜해서 문열어놓으셔도 그나마 다행이셨겠어요~

고정적으로 2주에 한번씩 오른다구요??
이제 곧있음 여름인가봐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셔요~~^^

일찍 준비하셨네요 부지런하십니다 ㅎ

벌써 에어컨을 준비하셨군요.
미리 준비해서 나쁠건 없는듯 합니다만...
준비성 철저하십니다.^^

쭌쭌이의 햄버거 먹는 스타일이 너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