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관점에 따라선 그게 더 어려운 부분이 있죠! ㅎㅎ

아무튼(아무튼아린 표현 죄송합니다) 제이미님은 지금 스티밋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생때입니다~ ^^

아, 혹시 시세 때문에 위기를 느끼시는...?! 제가 뭐 할 게 있겠냐만 활동을 계속할 생각입니다. ㅎㅎㅎ

갑자기 주의분들이 사라지셔서... 시세때문이 아닌가하고 걱정하는 것 뿐입니다. 그분들도 금방 다시 나오시겠지요

네, 아무래도...그리고 시세에 상관 없이 꾸준히 있는 분들에게 특히 좋은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내~ 글프쵸~~

아, 근데 갑자기 올리브나무 사진을 찾고 있었는데 Jstory님 프사가 올리브나무 아닌가 싶네요. 이스라엘에 계셨던 듯 하니...암튼 힘내세요! ㅎㅎ

앗 제 프사에 있는 공중 나무는 오렌지 나무에요. 지난달 출장때 봤는데 오렌지가 주렁주렁 열렸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