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13

in #bsps5 years ago

1. team1p의 파워



팀원은 총 19명입니다.
team1p 계정의 임대받은 sct 는 현재 345,600 sct 입니다.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1)

team1p 임대 그래프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2)


2. team1p 수익배분



19.10.13 01:30


3. 비고



없음.


4. Writer : @naha



최근 휴대폰 요금제를 바꿨습니다. 제가 약간 이상한 기질이 있어서 음악을 들어도 몇 곡만 무한반복으로 듣곤 하거든요. 그래서 어느날 멜론 정액요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낸 정액요금을 합하면 그냥 한 곡씩 사서 듣는 게 좋았겠더군요.

그래서 멜론을 해지하고 좋아하는 곡만 사서 들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노래만 들으면 눈물이 나와서,,, 생판 모르는 노래를 들어야 겠더군요. 그래서 다시 멜론 정액을 하려고 sk 할인을 받으려고 하니,,, 헛,,, 없습니다. sk에서 음악서비스를 하고 있더군요. FLO라고요. 그래서 어플을 깔았더니 3개월 동안 100원에 해준다고 해서 좋다고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요금제를 읽어보니 T플랜 스페셜 이상이면 공짜? ㅎㅎㅎㅎㅎ 그래서 계산기를 두드려 봤습니다. 제가 지금 내고 있는 요금에 2만원을 더 내면 음악이 공짜겠더군요. 그리고 데이터도 늘어나고요. 매달 20일쯤 되면 데이터를 아껴가며 썼는데,,, 그럴 필요가 없을 것도 같고 해서 에잇... 요금제를 바꿔버렸습니다. 데이터도 많아지고 음악도 공짜고. ㅎㅎㅎㅎㅎ 이거 홍보글 아닙니다.

음악이 공짜라고 생각하니 아무거나 막 듣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공짜는 아닙니다. 제가 전에 쓰던 요금제보다 두 단계나 높였으니까요. 그러다가 스팀잇 글도 공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스파 충전을 해놓고 보팅 해가며 보니까 공짜는 아닌 겁니다. 제 글을 읽는 사람은 돈내고 읽는 거죠. 그럼 글 쓰는 사람도 자세가 달라야 합니다. 돈 받고 글을 쓴다고 생각해야죠. 즉, 글에 정성을 들여야 한다는 겁니다. 아~~~ 오늘 제 글에 정성이 들어 있나요? ^^

질문입니다. ^^
여러분은 음악 서비스 정액제로 들으시나요? 좋아하는 곡만 사서 들으시나요?

Sort:  

아무래도 정액제가
이곡저곡 다양하게 듣기
부담이 없는 거 같아요.

저는 그때그때 다양한 곡을 듣는 걸 좋아해서 정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플레이리스트에 수십 곡씩 추가됐다 빠졌다를 반복하니 그럴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team1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7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