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투자의 미래

in #booksteem7 years ago (edited)

IMG_9592.JPG

"내가 만약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면 자동차가 아니라 더 빨리 가는 말을 만들었을 것이다"
-자동차 왕 헨리포드

빅데이터 = 인간의 욕망 = 인간의 행동 =인간의 소비습관

안녕하세요
북스팀의 벤티❤️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
투자의 미래라는 책을 보고나니

스팀잇의 미래가 다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에는 블록체인이 나오지 않는데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라 저는 생각하기에
스팀잇에 더욱 애정을 다하기로 생각 했습니다.

투자
장사의 기본은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것

지금은 쌀때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저는 글을 써서 계속 스팀을 살것입니다.
돈이 필요 없기때문에
2-3년 동안은 팔 생각이 없어요 ㅎ

Sort:  

좋은 책을 읽으셨네요.. 밝은 미래를 보셨다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저두요~당장 스티밋까지 팔아서 돈 쓸일은 없을 것 같고, 그냥 쭈욱 열심히 글을 써 볼까 하네요~^^

저와 비슷하군요 ㅎ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책이라 언제 한번 보고싶군요
장사의 기본 잘보고 갑니다.

요즘 책 순위에 높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블로그에 글을 써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해주고 서로 소통을 하는 재미를 알게 되었어요. :) 계속 글을 쓰며 나의 하루하루의 발자취들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화이팅이요 !

블로그 하셨었는 줄 알았어요 ㅎ
저는 10년차 입니다 😄😄

저도 입문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동감하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스팀 모아봐야죠! 비트를 팔고!!

시간 가지며 냉정하게 판단하셔야 해요 ㅎ
오래 버틸 마음으로 ㅎ
스팀잇은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