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치열하게 달콤하게~

in #booksteem5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2-16-21-23-02.png
Screenshot_2018-12-16-21-22-53.png
내 메마른 감성을 채워준 달달한 로맨스~

치열하게 달콤하게는 국가대표 수영선수였던 인혁과 퍼스널 트레이너 은경의 사랑이야기

누구하나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인혁과 은경의 사랑이야기이지만 은경의 든든한 부모님 특히 어머니가 더 사랑스러워~

나도 은경의 어머니처럼 자식의 선택을 믿고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고 싶어지게 한~

그래서 내 꼬마들이 은경이처럼 사랑 많고 밝고 자신감 넘치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라게 만든 이야기~

이제는 로맨스 소설을 읽어도 내가 저런 사랑을 하길 바라는게 아니라 내 아이들을 생각하는 스스로가 좀 우습기도 하지만 ㅋㅋ

잔잔하게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슴 따뜻했던 시간들~


꼬마들 캠프 후 감기로 병원 투어에

이래저래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다 보니 마지막글이 벌써 일주일 전이네요 ㅠ

에고 에고~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는게 야속하기도 하고 아쉬운 그런 나날들입니다.

모두 한해의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처음 읽었어요 재미있었어요.^^

재미 있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읽으시며 두근두근 했음이 여기까지 전달되는군요 ㅋㅋㅋㅋ
전 요즘 책이 손에 잘 안잡히더군요 쿨럭

저도 요즘 로맨스 위주로 ㅋ...쿠...쿨럭....ㅠ

에구구 ㅠㅠ 애들이 많이 아팠군요 ㅠㅠ 애들 아플 때 정말 슬프고 힘들고 아프죠. ㅠㅠ

이 소설(?) 얼마나 잼나길래... ㅎㅎㅎ 저도 읽어보고 싶네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전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었어요 ㅎㅎ

아하~~ 고마워요 ㅎㅎㅎ

아하~~ 고마워요 ㅎㅎㅎ

내년에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되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면 좋겠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고마워요~

이거 썸네일부터 겁나 달달해보이네요
솔로천국~ 커플지옥~

ㅋㅋㅋㅋ솔로도 커플도 다 행복한 연말이면 좋겠어요~

@illluck 님 벌써 기간이 지나서 독서챌린지는 지난주까지였습니다. ^^
4주 참여하시려면 6SBD 또는 14STEEM을 보내주세요^^

저.. 밑도끝도 없이 달달하고 현실과 괴리된 로맨스 소설 참 좋아하는데요 ^_^ㅋㅋㅋㅋ 카카오 페이지 둘러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