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가 중 일상

in #blog6 years ago

@aav514 님 투자의 기본이 되는 종목 선택은 "자신"이 정보를 수집하고,

그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팩트로 스토리텔링을 한 뒤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가 없는가를

판단하고, 결국 자신의 자산을 투자하는 "자신"이 결정 하게 됩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을 하시기에, 다양한 정보를 접하셨을테고, 그 정보가 진실이 었던,

거짓이었던, 그 판단의 책임은 오롯이 자기에게 있습니다.

@granturismo 님의 글을 보고, 투자를 하시고 손해를 입으신 것 같아서 그 분노에

이렇게 글마다 악성댓글을 기재하시는 것을 보니 그 서운함은 이해가 됩니다만, 지나가던

손 입장에서 눈쌀을 찌푸리게 됩니다. 저 역시 @aav514님처럼 그란님의 글을 보고 투자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였고, 손해를 본 적도 있었으며, 이익을 본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란님의 글 만을 바이블처럼 믿지 않았으며, 그 모든 판단과 결정은 제가 했기때문에

그란님을 원망하거나 책망한 적은 없습니다. 믿었던 종목의 하락에 많이 속상하시고 분하시

겠지만, 이 시장의 앞날이라는것을 예측하고 정확하게 체스말을 놓을 수 있는 사람은

감히 없다고 생각합니다. 화나는 마음을 추스리시고, 앞으로 @aav514님의 투자에

행운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Sort:  

나는 이 새끼 따라서 투자한적 없음 ㅋ 멋대로 망상은 사절
애초에 사짜 냄새 풀풀 나는 새끼를 따라하는 놈이 호구지
근데 짜증나는건 이 새끼가 야부리를 존내 털어서 선동질로 여러사람 지옥 보내 놓고는
아가리 싹 닦고 버로우 타는 꼬라지가 좆같아서 디스 하는거임
후달리니 버로우 타다가 디스하는 댓글 달리면 슬쩍 처기어나와서 다운 보팅만 하고 사라짐
에라이 쪼다 같은 새끼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그냥 님은 쓰는거 보니까 지 좆대로 돈 넣어놨다가 하락장에 시드 토막살인 나니까 어디다 풀 데 없어서 과격해진게 99.9% 킹리적 갓심ㅋㅋ

개눈에는 똥만 보이지요??
지가 존니 꼴아박으니 남들도 꼴아박을거라 생각하는 호구 마인드 보소
그란 응디 빨면서 지옥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내는거 보니까 100% 맞네ㅎㅎ

주둥아리에 묻은 그란 똥찌꺼기나 닦고 씨부리셈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32.58
ETH 2523.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