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 조카

in #blog11 months ago

일상

아이패드 프로

CleanShot 2023-05-20 at 23.04.04.png

아이패드 프로 큰녀석 몇인치더라 여튼 그녀석을 조카녀석에게 잠간 잠깐씩 빌려 주다가 뺏기다 시피 함.. 이제 자기가 아이패드 앞에 없으면 큰 아이패드 하면서 한바탕 울음보 터지기 모드.. 아이패드 미니도 사주었는데.. 큰아이패드를 거진 주다 시피한 모드 애매하도다.. 정작 뭐 하고 싶을 때 못쓰이 .. 흐음.. 어찌 할가 고민 중.

그리고.. 기스가 여기 저기 ㅜㅜ

블록체인

가격

요 제목 보고 잠시 가격 확인 하러 다녀옴.. 갈라는 45까지던가 올랐다가 다시 41로..
스팀은 263.5 흠 일단 300원대 안착 했으면 좋겠는데

피로.

어제 하루 잘 챙기다가 뭔가 다시 흐트러진 느낌 ㅎㅎ 다시 잘 챙겨야지. 낮잠 제법 오래 쿨쿨 했음.

목 뻐근.. 아치 챙기고 몽키 챙기면서 앉았다 일어나니 모금 몸이 넓어지고 길어지는 느낌 발가락도 챙겨야지 습관적으로 발가락이 긴장되어 있음.. 그리고 아치가 무너너짐 무릎도 안쪽으로 쏠리는 것들도 관찰되는 중 당분간의 관찰과 학습 주제는 이것이 될 듯.

발바닥에 놓을 마음에 드는 발판을 하나 사고 싶은데 마땅한게 없음... 그 조약돌 지압 발판 같은 걸 둘까? 흠흠

GPT에게 묻다

CleanShot 2023-05-20 at 23.09.46.png

GPT 낮잠의 효과에 대해 알려줘

낮잠은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특히 적절하게 활용되면, 낮잠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피로 회복: 낮잠은 피로를 줄이고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짧은 시간동안의 낮잠은 신체와 정신의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집중력 향상: 낮잠은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학습하는 데 있어 유용합니다.

  3. 스트레스 감소: 낮잠은 신체적 및 정신적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전반적인 기분을 개선하고 더 편안하게 느끼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기분 개선: 낮잠은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짧은 시간 동안의 낮잠은 에너지를 회복하고 긍정적인 감정 상태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기억력 향상: 몇몇 연구들은 낮잠이 학습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새로운 정보를 처리하고 기억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낮잠에도 적절한 시간과 방법이 중요합니다. 너무 긴 낮잠은 밤에 잠을 이루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으며, 특히 저녁 늦게 낮잠을 취하면 신체의 생리적 시계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20-30분 정도의 짧은 낮잠이 권장되며, 가능한 한 오후 초기에 낮잠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스팀이 팍팍 올라주면 아이패드 따위!! ㅠㅠ ㅎㅎㅎ

스팀아 어서 3백원 먼저 안착해보즈아!! 'ㅁ')/

ㅋㅋㅋㅋ 3백원 안착 가즈아 ^^

300원대 안착, 기다려 봅니다.^^

300원대 그리워지네요 ㅎㅎ

낮잠은 너무 오래 자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러게요 30분 전후로 컷!!! 하도록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