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코리아 데일리 뉴스 2019년 04월 01일

KakaoTalk_20190401_053836148.png
출처 : 비트코인뉴스닷컴





인도 거래소 서비스 종료 발표..대법원 판결에 진전 없어


암호화폐 가격 추세에도 불구하고, 업계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러시아 SNS 플랫폼 VK, 자체 암호화폐 개발 고려





steemit_main_640.jpg




hot_issue.png


인도 거래소 서비스 종료 발표..대법원 판결에 진전 없어

https://goo.gl/CkdAH7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Coindelta는 지난 토요일에 서비스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소는 사용자들에게 30일동안 자금을 인출 할 수 있게 했으며, 다른 거래소들은 자사로의 송금 수수료를 환불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코인델타 측은 서비스 종료의 이유로 대법원 판결이 늦는다는 점을 들어 설명했습니다.

RBI에 의한 은행 계좌의 폐쇄는 원활한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대법원 판결 또한 진전을 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에 규제가 언제쯤 제공될 수 있을지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인도 준비 은행(RBI)는 지난해 4월 은행들이 거래소를 포함한 암호화폐 사업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도록 하는 금지령을 발표했습니다. 금지령은 7월에 효력을 발휘했으며 은행들은 즉시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계좌를 폐쇄했습니다.

은행 업무의 제약으로 많은 암호화폐 사업이 궁지에 몰렸습니다. 예를들어 인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였던 Zebpay는 작년 9월, 운영을 중단해야했습니다.

산업 관계자들이 대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했으나 사건 청문회는 반복적으로 연기되었고, 가장 최근의 청문회에서도 법원은 적어도 7월까지는 금지 조치를 취하지 않고 휴회했습니다.

코인델타 측은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며 "지난 6개월간 거래소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코인델타의 서비스는 현재 중단된 상태로, 3월 30일 오후 2시(인도 시간) 기준 모든 시장 주문이 취소되었고, 지갑 서비스는 4월 29일까지 계속됩니다.

인도의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따르면 코인델타의 자금 인출에 적용되는 수수료는 다른 거래소에 비해 높습니다.

이에 타 거래소들은 해당 거래소 사용자들이 자사 거래소로 송금시, 수수료를 100% 환불해 줄 것이라고 약속하며 사용자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가격 추세에도 불구하고, 업계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https://goo.gl/5Wspna

암호화폐 변환 플랫폼의 설립자이자 CEO인 에릭 보어헤스가 현재 시장에 대해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의 가격 추세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업계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CCN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지난 15개월동안 암호화폐 시장의 가치가 8200만 달러에서 1400만 달러로 약 82% 급락했으며 거래소들의 일일 거래량이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CCN은 업계 최고 경영진들이 가장 오래 지속된 약세장에도 업계의 중장기적 성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지난 2009년부터 2018년까지의 9년의 기간보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의 기간동안 더 많은 제도화의 진전을 보였습니다.

모건 크릭 디지털을 통해 공적 미국 연금 펀드, 병원 및 보험 회사 등 기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했고, 블록타워 캐피털의 공동설립자 아리 폴은 "세계 최대의 자산관리사 피델리티의 임직원들이 암호화폐에 열중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기관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유동성 및 규정 준수의 잠재적 위험으로 인해 신흥 시장 및 규제가 부족한 시장에 뛰어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델리티와 같은 자산관리사는 규제된 선물 시장과 같은 암호화폐 상품을 선행적으로 구축하여 시장의 유동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의 소매 대기업 디지텍 갈락서스 및 일본 철도 등 세계 여러 대기업들이 암호화폐를 지불 옵션으로 수용하기 시작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CN은 "현재로서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2017년 말처럼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기는 어렵지만,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이 여전히 강한 신호로 남아있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 SNS 플랫폼 VK, 자체 암호화폐 개발 고려

https://goo.gl/oH8VFn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SNS 플랫폼인 VKontakte가 자체 암호화폐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현지 언론 매체인 RNS를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개인 정보 중심의 메시징 서비스 텔레그램을 공동 창립한 Pavel Durov가 설립한 VK는 최근 VK Pay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메시지로 돈을 송금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무 현금 송금 서비스입니다.

코인텔레그래프는 VK가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자체 암호화폐를 VK Pay를 통해 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할 것이며, 자사의 Tip 서비스에 암호화폐 전송 기능을 통합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코인텔레프는 회사가 자체 암호화폐 출시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지는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텔레그램의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 TON은 토큰 계약을 무효로 돌리지 않기 위해 올해 10월까지 시작해야한다는 소식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today.png


IMG_20190401_180011_994.jpg




블록체인코리아 커뮤니티 안내

밴드 바로가기
카페 바로가기
텔레그램 방 바로가기
브리핑 채널 바로가기
레미제라블 스팀잇 바로가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코인 재테크 연구소
블록체인코리아
블록체인코리아 1.1

더 많은 뉴스를 블록체인코리아뉴스채널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blockchain-korea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