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16. Valueup의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 반등의 서막(序幕), 명목과 실질의 조화(調和). The Crypto Market Analysis and Strategy : The Dawn Of The Counterattack For Bitcoin.

in #bitcoin6 years ago

감탄하면서 글 읽었습니다 밸류업님.......제 글에 댓글 다시는 것과 온도차가 심한 포스팅에 아직 어리둥절하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넘 멋져요!!! (알고보니 제 남편도 밸류업님 팬이더라고요 +_+)

Sort:  

악~~~ ㅋㅋㅋㅋ 부끄부끄 ㅋㅋ 그 댓글달때가 훨씬 신나고 즐거운것도 같습니다.. 음... 부군께서도 미약한 글을 봐주신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넘 감사해요!!! ^^ (저는 처음 여기 와서 님 그림볼때부터 팬이였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쿠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