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사퇴공세 일축한 이진숙 "자연인 때 글 문제 삼는 건 곤란"

in #avlelast month

image.png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는 24일 야당의 사퇴 공세에 "사퇴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자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인사청문회에서 과거 발언들이 정치적으로 편향됐다는 지적에 "소셜미디어에 올린 많은 글은 정당인이나 자연인으로 활동할 때의 글"이라며 사퇴론을 일축했다.
이 후보자는 "내가 언론인·경영인으로서 문제가 있었다면 지적을 달게 받겠지만 내가 아무런 소속이 없이 자연인으로서 말한 것들에 대해 말씀하시면 그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공직에 들어간다면 그 부분은 철저히 중립성을 갖겠다"고 했다.

이분은 아무 준비도 안하고 그냥 하겠다는 생각인가 봅니다.

애초에 이런 언론관을 가진 사람이 부적합하다고 이야기하는데
그건 취임전이니 상관없다는 논리로 보입니다.

이 정권의 유행답변인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