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어지는 해산물 포스팅 입니다 ^^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AVLE 일상 • last year 대게에 밥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지요. 먹어본지가 까마득하네요.
정말 오랫만에 크랩을 먹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