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추단감sungjumom (73)in Avle 여성 육아 • 2 years ago 안녕하세요.성주맘입니다. 매년 단감을 선물로 보내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올핸 새로운 태추단감으로 보냈다고 냉장 보관해서 시원하게 먹어보라해서 맛을 봤는데 배처럼 아삭하고 과즙이 많아서 엄청 맛있네요 동생들도 왜 배단감이라 하는지 알것 같다며 맛있다고 보기엔 더 익혀먹어야 할것처럼 파란데 떫은 맛이 하나도 없어서 이제 태추 단감만 찾아 먹을것 같아요 늘 기억해주는 절친 덕분에 가을을 맛봅니다 #momscafe #kr #krsuccess #pircoin
배 처럼 아삭하다니 태추단감 사야겠어요.
달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