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로마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로마의 축제 Feste Romane> 🏛️View the full contextsteem-agora (86)modin AVLE 문화 예술 음악 • 3 years ago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도 에이블 커피와 함께 에이블 뮤직을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agora 님🌳
너무 늦은 인사지만 좋은 아침 보내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