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의 고장 양평 이야기 - 서후리숲 6 - 1
일차선 정도의 좁은 길로 가야 하는데
중간 중간 비켜줄 정도의 공간이 있긴 하지만
차들이 서로 마주치게 되면 곤란할 거 같았습니다
일단 여기는 버스는 진입 자체가 아예 안됩니다 ;;;
일차선 정도의 좁은 길로 가야 하는데
중간 중간 비켜줄 정도의 공간이 있긴 하지만
차들이 서로 마주치게 되면 곤란할 거 같았습니다
일단 여기는 버스는 진입 자체가 아예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