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동영상 정리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휴대폰 128 은 작은 느낌 입니다 저는 쓸데도 없는데 512 를 고집 합니다 ...ㅠ.ㅠ.
엄청 넉넉하게 사용하고 계시네요!
외부 SD카드 넣어도 된다고 하여 그것도 알아보고 있긴합니다.
당장 핸드폰을 바꿀 순 없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