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예전 1~2만원으로 정말 실컷 먹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