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봉커피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AVLE 일상 • 2 years ago 전 그저 양이 많으면 장땡 입니다 ㅎㅎ 아.아 만 마셔서 그런지 빽다방이나 메가 커피의 그 어마어마한 양이 참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