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개봉박두(開封迫頭) - [시네마테크] <사무라이 타임슬리퍼> 특별 상영 & 야스다 준이치 시네토크 (2026.06.22) 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AVLE 문화 예술 음악 • 2 days ago 코믹인데.. 주인공 표정이 너무 진지해서 더 웃긴 것 같아요. ㅋㅋㅋ